순두부맛 도전해봤는데 두유랑 비슷한데 콩맛이 좀더 은은한 느낌에 단맛도 세지 않아서 생각보다 더 괜찮았다 다른 가게에서도 두부젤라또 먹어봤는데 여기가 질감이 매끄러워서 더 낫더라
순두부 젤라또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