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느릴

활동범위 안에 있는 식당 버프 있습니다:)

리뷰 196개

갑자기 냉짬뽕이 땡겨서 주변에 냉짬뽕 파는 데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룸이 많고 4인석으로 꽉찬 중국집이더라 면이 얇고 꼬독꼬독한 느낌이 있는 건 좋았는데 그 외엔 평균 이하 비싸지 않으니 불만은 없지만 메뉴들 면면도 그냥 동네 중국집 메뉴인 것 같은데 이렇게 큰 가게가 유지가 되나 싶었다 아 그리고 날파리가 너무 날아다녀서 좀 힘들었다... 그래도 더운 날에 물이 정말 차갑게 나와서 그건 좋더라

연화산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4-7

감자빵 박스로 사지 않고 조금만 살 거면 선물용으로 여기서 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딱 하나만 샀는데도 봉지도 다 챙겨주시고 감자빵도 뜨끈하게 나와서 좋더라 시간이 지난 후에 먹어봤는데 속에 감자가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감자맛이 잘 나서 좋았다 만족

강릉이래요

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정말 감자전 뭉쳐놓은 맛 청양감자뭉팅이로 주문했는데 케찹/머스타드도 시즈닝도 그다지 잘어울리지는 않아서 좀 아쉬웠다 가격도 그리 싸지 않아서 좀 애매하달까 좀 괜찮은 소스가 있었으면 평가가 훨 좋았을듯

감자 뭉팅이

강원 강릉시 중앙시장2길 46-1

생각 외로 집에 사들고 갔을때 인기가 좋았던 부각집 부각이 수분이 제대로 빠져있어서 걸리적거리는 식감없이 과자 같은 느낌으로 먹기 좋고 특히 새우가 좀 더 업그레이드된 매운새우깡 느낌이라 진짜 맛있었다 담에 강릉 가면 여기는 꼭 다시 들를 것 같다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

사장님이 넉살이 좋으신 느낌 만드시면서 계속 멘트를 치셔서 지루하지 않더라 계좌이체가 안되는지 계좌번호가 적혀 있는 곳이 안보여서 좀 당황했다 현금으로 많이 결제하는듯 꼭 먹어봐야 한다기 보단 딱 시장 돌아다니면서 먹기 좋은 간식 느낌 뜨끈하니 치즈가 생각보다 질이 괜찮아서 꼬소하고 맛있었다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장칼국수집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았고 장맛이 너무 강한 장칼국수는 장 특유의 텁텁함이 있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런 게 덜해서 좋았다 맛은 약간 등촌칼국수 같은 데서 마무리로 먹는 칼국수 같은 느낌인데 홍합이 들어가서 그런가 더 깔끔하고 시원한 인상 넓적한 면인 것도 국물과 잘어울렸고 가볍게 먹고 옆 시장에서 군것질 하나 하기 좋은 양이었다

민지네 홍합 장칼국수

강원 강릉시 임영로116번길 2

와 진짜...... 회 포장하는데 웨이팅 한시간.... 중짜로 시켰는데 뭐 가격에 비해 회가 특별히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따로 주는 스끼다시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활어회고 특별히 맛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았다 이렇게 기다릴 이유를 모르겠다

중앙시장 횟집

강원 강릉시 금성로23번길 6

순두부 백반 포장해서 먹었는데 고추는 좀 썼지만 반찬 다 전반적으로 괜찮았고 슴슴하고 담백한게 생각보다 손이 가더라 기대를 많이 하면 실망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나는 강릉 온 김에 먹기 좋았다

초당애 순두부 짬뽕

강원 강릉시 해안로 388

옥수수 튀김이 올라간게 특색도 있고 누룽지가 식감도 줘서 간김에 한번쯤 사먹기 좋을 것 같다 매콤한 맛으로 먹었는데 많이 맵지 않아서 추천 근데 누룽지에서 끝맛에 좀 인공적인? 향이 느껴져서 그건 좀 아쉬웠다

강릉 닭강정

강원 강릉시 초당원길 66

곰치국을 먹었는데 국물이 진짜 시원해서 좋았다 곰치는 굉장히 말캉해서 뼈가 많긴했지만 입에서 굴리면 뼈가 쏙쏙 나온다 생선이 고체가 아니라 액체같달까 반찬은 따뜻하게 먹으면 맛있을 만한 것들은 다 데워주셔서 좋았는데 맛은 그냥 무난했고 손이 안가는 것도 몇개 있었다 그래도 구운 생선도 내주시고 가짓수를 많이 주시더라 근데 사이다 시켰을때 캔 위에 먼지가 너무 많이 붙어있어서 그건 좀 아쉽긴했다

강문 옛태광식당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0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