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순두부 백반 포장해서 먹었는데 고추는 좀 썼지만 반찬 다 전반적으로 괜찮았고 슴슴하고 담백한게 생각보다 손이 가더라 기대를 많이 하면 실망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 나는 강릉 온 김에 먹기 좋았다

초당애 순두부 짬뽕

강원 강릉시 해안로 388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