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장칼국수집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았고 장맛이 너무 강한 장칼국수는 장 특유의 텁텁함이 있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런 게 덜해서 좋았다 맛은 약간 등촌칼국수 같은 데서 마무리로 먹는 칼국수 같은 느낌인데 홍합이 들어가서 그런가 더 깔끔하고 시원한 인상 넓적한 면인 것도 국물과 잘어울렸고 가볍게 먹고 옆 시장에서 군것질 하나 하기 좋은 양이었다
민지네 홍합 장칼국수
강원 강릉시 임영로116번길 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