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감자빵 박스로 사지 않고 조금만 살 거면 선물용으로 여기서 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딱 하나만 샀는데도 봉지도 다 챙겨주시고 감자빵도 뜨끈하게 나와서 좋더라 시간이 지난 후에 먹어봤는데 속에 감자가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감자맛이 잘 나서 좋았다 만족

강릉이래요

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중앙시장 1층 14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