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갑자기 냉짬뽕이 땡겨서 주변에 냉짬뽕 파는 데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룸이 많고 4인석으로 꽉찬 중국집이더라 면이 얇고 꼬독꼬독한 느낌이 있는 건 좋았는데 그 외엔 평균 이하 비싸지 않으니 불만은 없지만 메뉴들 면면도 그냥 동네 중국집 메뉴인 것 같은데 이렇게 큰 가게가 유지가 되나 싶었다 아 그리고 날파리가 너무 날아다녀서 좀 힘들었다... 그래도 더운 날에 물이 정말 차갑게 나와서 그건 좋더라

연화산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4-7 청우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