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생한테 추천받은 맛집 탕이랑 샹궈랑 가격 똑같은 것 부터가 근본.. 일단 맛있다!!!! 양도 많고 재료도 깔끔하게 관리하고 다 좋았다!!! 2단계로 먹었는데 딱 좋았고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사장님도 친절하심!! 아직 내 샹궈 원픽은 신촌 미도 매운향솥 ㅎ.ㅎ 이지만!! 여기를 2순위로~~ 재방문의사 ⭐️⭐️⭐️⭐️⭐️
야미마라탕
서울 관악구 행운1길 132 대진빌딩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