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파크텔 조식뷔페. 지난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양일 연속으로 가서 파크텔에서 하루를 묵었어요. 요리보단 조립(ㅋㅋ)이 어울리는 페스티벌 음식들을 하루종일 먹다가 조식뷔페로 요리사들이 요리한 음식 먹으니까 진짜 감동ㅠ 요리 가짓수가 아주 많은 편은 아니지만 알차고 있을 거 다 있고 괜찮더라구요. 샐러드 상태가 좋았구요, 저는 연어구이와 전복볶음밥이 무척 맛있었습니다!
서울 올림픽 파크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48 서울올림픽파크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