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 농다리보리밥. 진천농다리에서 한시간 정도 가볍게 걷고 온 뒤에 먹는지라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전반적으로 나물과 반찬 다 무난하게 맛있었구요, 양이 푸짐하고 내부가 시원하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맛에 비해 만족도가 높았달까요ㅎㅎ 운동(?) 후에 먹어서 그런걸지도요💁♀️
농다리 보리밥
충북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로 1141 1층
18
2
추군의 태양 @triplej23
여기서 밥 한그릇만 먹는건 유죄임~
연마백 @namyj6
@triplej23 와 진짜 밥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추군의 태양 @triplej23
여기서 밥 한그릇만 먹는건 유죄임~
연마백 @namyj6
@triplej23 와 진짜 밥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