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자마자 태국 음식점 냄새 확! 현지 식당같아요. 쌀국수 면은 얇은면 했더니 실당면 같은 느낌 나쁘진 않으나 일반 면이 더 맛있는 거 같음. 전체적으로 간이 쎄지도 않고 맛있었음. 영수증리뷰로 받는 계란튀김 너무 맛있음.. 공심채는 좀 질기고 간이 잘 안 배어있고 감칠맛이 덜 났음 아쉬움..
까폼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8 지하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