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namz
4.0
4일

어릴 때부터 쭉 먹고 있는 닭발집 국물있는 기본이 가장 맛있음 푹 끓여서 그런 지 살은 야들야들 뼈도 잘 발라지고 적당히 콧물 조금 훌쩍일 정도의 매콤함 집에 포장해 가서 떡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음 부산 떡볶이 느낌. 위생은 그냥 그렇지만 한번씩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 무뼈버전도 나왔으면…ㅎ

명일닭발

서울 강동구 상암로47길 8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