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빵 맛있다는 소문은 자자한데 시내에서 좀 떨어진 외진 곳에 있어요. 큰맘먹고 방문했을 때 빵이 이미 다 팔려서 번번이 허탕 쳤었어요.. 이제 배달앱 진출하셔서 시내에서 편하게 사먹을 수 있습니다. 제픽은 밤팥깜빠뉴! 까눌레는 밀랍이 미끈미끈 느껴지고 빠작빠작 잘 구웠는데, 노른자 비중이 너무 낮은 것 같아서 좀 낯설었어요.

신촌리빵집

강원 춘천시 동내면 향군길 1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