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곰돌

혼밥 좋아하는 곰돌
춘천

리뷰 490개

박곰돌
4.5
4시간

어느 정도 쿨타임 차면 꼭 먹어줘야하는 이조 바지락 칼국수.. 여전한 짭잘시원한 국물, 여전한 매콤달달 겉절이가 늘 만족스러워요. 다만 오늘은 바지락이 살짝 덜 통통해서 별 반개를 뺐어요..

이조 바지락 칼국수

강원 춘천시 시청길12번길 18

남부지구대 근처, 수누리감자탕 옆이에요. 마들렌 굽는 따님과 파워E일 것 같은 붙임성 있는 어머님이 함께 하는 까페에요. 마들렌 1개에 3천원, 10개 박스에 29000원. 마들렌이 정말 통통하고 풍미가 훌륭합니다. 선물하기도 좋아요. 물량이 넉넉하지 않을 수 있으니 선물용은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마들렌 12

강원 춘천시 우석로4번길 5

깔끔하게 신관 건물을 올린 코빈즈. 연휴를 맞아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어요. 브런치 드시러 온 분들도 많네요. 이달의 스페셜 초코베리 블렌딩에서 정말로 초코렛과 베리향이 물씬 나서 신기했어요. 뒤늦게 먹어본 두쫀쿠는 달지 않고 바삭바삭한 스타일이네요.

카페 코빈즈

강원 춘천시 동면 노루목길 8-24

로컬마트에 “아침에 딴 춘천 딸기”로 마케팅 하는 포포렛 농장 설향 딸기. 우리 가족 선정 2026년 베스트 과일상으로 선정할만한 맛이에요.. 저희 애들이 한동안 딸기를 안먹었었는데.. 이건 애고 어른이고 한 알이라도 더 먹겠다고 싸움이 나서.. 한 알씩 공평하게 배급해줘야해요.. 맛도 향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스마트팜 농장이고, 딸기수확 체험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포포렛 딸기농장

강원 춘천시 신북읍 사랑말2길 12

호산부인과 옆 수라죽이 배달도 됩니다. 배달앱에 소분 옵션은 없지만 따로 요청드리면 둘로 나눠서 담아주셔요. 본죽 먹다가 수라죽 먹으니 눈이 번쩍 떠지는 맛.. 그리고 죽 싫어하는 어린이가 매우 좋아하는 희한하게 맛있는 볶음밥..

수라죽

강원 춘천시 퇴계로 187

무난하고 깔끔한 역전우동.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와요. 특별할 것도 모자랄 것도 없는 맛.

역전우동 0410

강원 춘천시 퇴계농공로 20

좋은 재료 써서 만든 빵을 당일 판매하시는, 든든한 집앞 빵집입니다. 식빵도 바게트도 맛있는 기본 빵집이 근처에 있다는 것은 축복이죠.. 사장님과 친하시다는 분이 롤케잌과 만주, 쿠키 꾸러미를 선물해주셨는데, 아무렇지도 않은 기본에 충실한 롤케잌이 참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경주 황남빵 출신이시라는 티엠아이도 함께 들었습니다 ㅋㅋ

하루에 베이커리

강원 춘천시 퇴계로 129-11

동치미가 먹고 싶다는 어린이가 있어서 아주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오리지날 춘천스타일 막국수는 아니지만.. 시원한 동치미, 깔끔한 메밀전이 괜찮습니다. 6천원에 동치미 포장도 해왔어요. 귀여운 플라스틱 단지에 담아주시네요!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강원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822

돈코츠 육수를 직접 끓이는 집입니다. 어떻게 확신하냐면 아침마다 이 근방에 냄새가 엄청 나요.. 식당에도 가득한 그 꼬릿꼬릿한 냄새가 보람있어야 할텐데, 안타깝게도 그렇게까지 심금을 울리는 맛은 아니에요. 너무 정직한 맛. 뭔가 한끝을 줄 수는 없을까 조금 안타까운 맛..

마코토 라멘

강원 춘천시 퇴계로105번길 7

LA갈비가 먹고 싶었어요.. 집에서 재워서 구워먹을까 하다가 토담화로구이로.. 여기 LA갈비 1kg 68,000원이거든요. 숯불에, 두툼한 LA갈비에, 무한리필되는 야채무침에, 어린이들이 앉은 자리에서 한동이씩 해치우는 묵사발이 있는데, 아무렴 여기서 자글자글 구워먹는 것이 최고죠 🤤 LA갈비 1인분씩 시키면 2만원, 1kg씩 시키면 17,000원 꼴이네요. LA갈비만으로는 춘천 최고의 가성비 식당입니다!

토담화로구이

강원 춘천시 남춘로36번길 6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