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대학가 앞 이것은 마치.. 민속주점?? 막걸리에 쭈꾸미, 꼴뚜기에 해물파전에 두부김치에 계란말이 같은 것을 팔고 있어요. 고대에 대한 선입견이 뭉게뭉게 떠오르는 바로 그런 분위기
국수 먹는 꼴뚜기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8길 20
빵 맛있어요! 그런데 맛있는 만큼 빨리 죽는 빵이라 당일 얼른 먹던가, 아니면 빠른 냉동 필요합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빵은 바로바로 찹쌀바게트!!
디어브레드
서울 성북구 개운사1길 29
분짜. 잘 구운 돼지고기며, 상큼한 소스며, 음식은 진짜 맛있었거든요? 그런데 매장에 날벌레가.. 쫓아도 계속 내 소중한 음식에 내려앉는 날벌레가.. ㅠㅠ
꽌 부이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7길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