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곰돌

혼밥 좋아하는 곰돌
춘천

리뷰 454개

거대한 곰돌이 트리는 여전히 예쁘지만.. 예전엔 맛있었던 브런치 퀄리티가 너무 많이 떨어져서 이제는 식사 장소로는 추천하지 않아요.. 예쁜 대형 카페 정도로만 기억하려구요.

올데이 스테이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로 28-84

전에 서울에서 너무나 맛있는 소금빵을 먹고 뒤늦게 소금빵에 꽂혀서 춘천 소금빵 1티어라는 송비카페에 배달 주문을 해보았어요. 바작바작한 소금빵A, 좀 더 부드러운 소금빵B, 보드라운 빵튀김 같았던 소금베이글, 바질소세지베이글, 초코베이글, 서비스 아몬드베이글까지 먹어보았네요. 저희 식구들의 원픽은 초코!! 작은 빵 속에 고급스러운 초코 크림을 어찌나 아낌없이 꽉꽉 채워넣으셨는지.. A와 B 중에서는 식구들마다 선호가 달랐는데 저... 더보기

송비

강원 춘천시 약사길 8-2

식구가 갑자기 두루치기 타령을 해서 급히 찾아보니 춘천에서는 청평미가, 은혜네해물칼국수, 콩사랑마을을 거의 3대 두루치기 맛집으로 꼽더라구요? 나머지 두 군데는 먹어본 적 있는데 청평미가는 경험이 없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질 좋은 돼지고기가 듬뿍 나오는 두루치기는 약간 매콤달달한 스타일이구요. 찐한 국물에 밥 슥슥 비벼먹기에 최적의 조합이네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다른 테이블은 주문할 때 면사리 하나 추가하시더라구요? 라면사리도 ... 더보기

청평미가

강원 춘천시 석사길5번길 34

왔어요 왔어요~ 뽈레팀 선물이 왔어요~! 이번 시즌 좋은 포스팅 써주시는 분들이 늘어서 동네먹짱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아차상을 챙겨주시다니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종강 기념 와인 딸 때 소중한 친구로 함께하겠습니다. 미리미리 202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뽈레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27

제가 여기 리뷰를 안썼다구요???!!! 약사동 풍물시장 있을 시절부터 20년 넘게 단골이었어요. 달달짭잘하게 양념한 갈매기살 원툴로 오래오래 장사한 집입니다. 퇴계동으로 이사온 이후에도 세월이 한참 지나 허름한 노포느낌이에요. 그렇지만 고기 정말 특색있는 맛이구요. 예전처럼 찐한 토장찌개는 아니지만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하얀 공기밥에 양념갈매기살 잘 구워 척척 올려먹으면 극락….

약사불고기

강원 춘천시 퇴계로145번길 11-8

먹자골목들과는 약간 동떨어진 곳에 위치한 고깃집이에요. 예전엔 양양회냉면 간판을 크게 걸으셨었는데.. 돼지갈비 양념이 진하지 않아요. 은은한 단맛이 나는 정도? 고기 질 괜찮고 쌈 싱싱하고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된장소면 양이 엄청 많었어요!

두꺼비 돼지갈비

강원 춘천시 퇴계로146번길 12-10

한때는 춘천 3대 막국수로 손꼽히며 빌딩도 새로 올렸는데.. 근래 먹어본 막국수 중 가장 맛이 별로였어요.. 편육도 아쉬운 맛.. 차라리 감자전 먹을걸 후회되는 맛.. 춘천경찰서 앞 남부막국수와는 친척 관계입니다. 방송에 나왔던 집은 이 집이 맞아요.

남부막국수

강원 춘천시 춘천로81번길 16

참치김밥은 그냥 깔끔한 참치김밥맛. 목이 메일 것 같이 담백합니다. 꾹꾹 씹으면서 고대 앞 고른햇살 참치김밥이 보고싶었어요….

이화김밥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늦은 밤 뽀글뽀글 까바에 곁들일 상큼한 야식이 땡겨서 생골뱅이무침을 시켰어요. 쟁반같은 커다란 접시에 생골뱅이와 야채, 쫄면이 그득그득 담겨왔고, 장갑끼고 양념부어서 야무지게 무쳤습니다. 굉장히 매콤새콤달콤한 맛이었구요! 약간 먼 거리를 감수할 만큼 대만족이었어요!

돗대 골뱅이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44

가우숲과는 완전히 다른 방향을 지향하는 육회비빔밥입니다. 육회비빔밥 특을 시키면 절대 섭섭하지 않은 육회듬뿍비빔밥을 먹을 수 있어요. 앉자마자 내어주시는 소고기무국도 정겨운 맛이에요. 가격 착한 것이 장점. 주차는 대충 눈치껏 길에..

형제육회

강원 춘천시 스무숲길 3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