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다 간다 하다가 드디어 갔다옴. 역시 내 최애는 을밀대지만 여기도 맛있음! 국물이 생각보다 간이 좀 있는 편이지만 면이 쫄깃한 편. 그런데 가격이 너무 훌륭하네....을밀대 녹두전은 저것보다 작은데도 가격이 얼마더라 아무튼 을밀대 반성 좀..
정인면옥 평양냉면
경기 광명시 목감로268번길 27-1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