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커피 맛있었음! 더워서 케냐가 땡겼는데 원두 고유의 맛을 잘 살린 느낌 오랜만 ㅠ 개인적으로는 좀 가벼웠지만 그냥 아메리카노도 맛있었고 휘낭시에는 쏘쏘.. 동네사람들 좋겠다.
컨피덴셜
서울 구로구 개봉로2길 61
촉촉보들 맛있어요. 7:30 오픈인데 8시쯤 도착하니 그 시간에도 사람이 4-5명 있음. 양이 작다고 생각해서 1인 1토스트 했는데 막상 먹다보면 좀 많이 느끼합니다... 왜냐하면 커피를 안 시키고 스트로베리 밀크티를 주문했기 때문. 속 느글느글해져서 커피 2차 감.. 아무튼 밀크티도 밀크티만 단독으로 먹으면 괜찮을듯. 얼음 없이 차갑게 주는거라 좀 비어보이긴 함. 아 그리고 주문부터 서빙까지 응대해준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셨음.... 더보기
조앤도슨
서울 종로구 종로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