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앤도슨 갔다가 간거라 이날 커피만 3차한 사람이 돼..... 5-6월에 맛있는 커피 만나서 신날때가 자주 있었는데 피어커피가 나에게 그런 신나는 존재. 메뉴팩트 커피 좋아하는데 메뉴팩트가 뒷맛까지 좀 깔끔한 느낌이라면 피어는 뒷맛이 적당히 쌉쌀해서 좀 더 내 취향. 두번째 방문인데 두번 다 맛있어서 별점 5점 드립니다😉
피어 커피
서울 종로구 종로 33 그랑서울 2층 202~206호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