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부터 여는 샌드위치가 많지 않네요 무난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팝니다.
하우스브란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9
0
2차로 방문했습니다 매장 넓찍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저희처럼 가볍게 한잔하는 손님 회식으로 삼삼오오 온 단체손님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네이버 리뷰엔 핸즈 앤 몰트도 있었는데 이날은 없었네요. 수제맥주 붐이 살짝 줄었나봅니다
더블린 브루어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26
미리 전화하니 예약도 되더군요 금요일 초저녁에 방문해 느긋하게 먹었습니다. 물소 치즈가 들어간 마르게리타가 맛나서 항상 고릅니다 프로쉬또가 다 떨어져 아쉬운대로 다른 햄을 올려주신다고 해서 먹었어요.
핏제리아 우노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74
두바이의 유행에 편승해 두바이 초코맛을 포장해봤습니다. 카다이프 면인지 모르겠으나 씹히는 크런치함이 나쁘지 않네요.
아이스걸 크림보이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1
회식으로 방문했습니다. 파스타도 무난하네요 이번 방문에선 또띠아에 치즈를 입려 구워주는 비리아퀘사디아가 맛났어요. 파히타야 소스와 또띠아를 무한 공급해주니 맛있었고요.
낙원타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7
르피에드 인 강남에 있는 카페입니다. 매장 간판이 귀여워 한 번 가보고 싶었습니다만 매장서 마시기에 애매해서 이번에야 가봅니다 아아메 휘낭시에 둘다 무난했고요 시그니쳐 크림 라떼가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먹어보려고요
비쿠냐
서울 서초구 서운로 136
2
카카오 아지트 직영점으로 합쳐질 듯 하더니 다시 영업 재개했네요. 근방 주민으로썬 반가운 일입니다.
샐러디아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58
사진은 4인분 정식의 고기 양이에요. 1인당 ₩13,000 원이라 싼건 아니지만, 순댓국만 먹어도 만원대인 강남에서 3천원 더 내고 고기를 많이 먹을 수 있는건 특장점이죠. 순댓국은 다소 심심한 맛이지만 가게에서 바로 삶아내는 머릿고기 때문에 재방문하게 됩니다.
청춘옥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1
좋은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사진은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에 허브 치킨 매콤 치킨 도합 3치킨 토핑이어요
하이라이트 키친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49
케이크들의 디자인이 예쁘네요 집에서 먹었을 때도 전반적으로 무난했습니다. 매장은 손님이 많아서 좀 시끄러웠어요.
데이도트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