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sunghyo.jung

좋아하는 식당은 안가본 식당 좋아하는 음식은 먹어보지 못한 음식 입니다 가끔 가족의 리뷰도 같이 올라옵니다.
분당 정자, 분당 판교, 강남

리뷰 1805개

주말에 배달시켜먹었습니다. 판교 인근에서는 짝꿍 입맛에 가장 맞나봅니다. 사진에 없는데 연꽃모양분모자가 예뻤어요

마라공방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12

뚜레쥬르에서 수입한듯한 덴마크에서 온 버터쿠키입니다. 가격대가 좀 있어서인지 (₩15,000원 쯤) 맛있네요. 커피와 함께 다과로 적절합니다.

뚜레쥬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17

짝꿍 피셜 분당에서 옛날돈까스 제일 잘하는 집! 고기 냄새도 안 나고 소스도 맛있고 양도 많다고 합니다. 특히 까르보나라 소스가 특색있고 안 느끼하고 맛있다네요.

브라운 돈까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42번길 11

오레노라멘 외에도 토리파이탄을 취급하는 곳이 있더군요 거기에 장각 절반이 들어가는 구성이 궁금해 방문해봤습니다. 면발이나 국물은 오레노라멘에 비하면 다소 아쉬운 것 같아요. 이곳이 못한다기보단 경쟁자가 좀 강한 것 같습니다. 닭고기는 무난하게 먹을만했습니다.

산쇼쿠라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46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진초밥 (₩22,000)원 이었던 것 같네요. 밥이 좀 따뜻하고 잘 부서지는 편이라 조심히 떠먹거나 아예 숟가락으로 먹는게 편합니다. 맛은 있었어요. 사진엔 없는 우동이랑 작은 연어 머리고기 구위등 서비스가 다양했어요.

은행골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5길 34

POS기가 있어서 카드 결제가 됩니다. 팥이나 반죽이 특별히 맛나다 까지는 아닙니다만 딱히 부족하게 느껴지는 부분 없고, 바삭한 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저런 네모난 틀까지 반죽을 얇게 구워주는게 좋았어요.

서울 붕어 베이커리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0-6

쟁반짜장을 먹고 싶어하는 팀원이 있어 방문했습니다. 맵고 짠맛의 밸런스가 좋았네요. 같이 시킨 덮밥은 잡탕밥이었는지 가지덮밥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납니다만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일일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22

밀가루를 쓰지 않은 글루텐프리 초콜릿 케이크가 제 최애케이크인데요. 딱 그 방식으로 만들어주는 곳이라 출장에서 여유가 있으면 방문하곤 합니다. 매장 취식은 어려워보여서 신주쿠 교엔 놀러가서 먹었어요. 빵보다는 초콜릿에 가까운 케이크에 안쪽은 녹아내리는 퐁당 쇼콜라 같지만, 그보다는 조금 더 묵직하고 초코가 강하게 느껴진달까요. 비싸긴 한데 비싼 값은 합니다. 제가 쓴 과거 리뷰를 보니 3년전에는 3천엔이었군요. 지금은 4천... 더보기

KEN'S CAFE TOKYO

日本、〒160-0022 東京都新宿区新宿1丁目23−3 御苑コーポビアネーズ

야채 따위는 먹지 않은 미국식 필리치즈샌드위치죠. 3개월에 한번 정도는 먹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오리지널 외에도 치즈가 더 들어간 신메뉴가 나왔는데요. 치즈가 크리미함을 더해줘서 오리지널이 뻑뻑하게 느껴지는 분들께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길 점심에 먹으면 저녁엔 샐러드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필라델피아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51

베이커리 코너가 한차례 리뉴얼 되었네요. 전에는 판교 물가 감안해도 맛에 비해 비싸단 느낌이었어요. 그때보다 가짓수가 줄고 가격고 조금씩 내려갔습니다. 이제는 평범해진 것 같아요. 방문 당시엔 쇼트케이크 2개 / 아메리카노 두잔을 20,000 원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가성비 좋았습니다. 테이블 간격 넓고 매장과 아지트 1층 공간에 벽이 없어 개방감 있습니다.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올까 싶어요.

아방베이커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6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