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맛 무난했어요 가게에 영수증 사진기가 있고, 옆의 거울에 손님들이 붙여놓은 사진이 많습니다. 디저트도 직접 구우시는 듯 합니다만, 감자탕을 많이 먹은 탓에 먹어보지 못해 아쉽네요
헤븐
경기 여주시 세종로 351-6
8
0
묵은지 감자탕 대 큼지막한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프랜차이즈 감자탕집들을 가면 고기가 부스러지지 않게 하고자 너무 푹 끓이지 않는 곳들이 많은데요. 이집은 야들야들하면서도 실한 고기가 잔뜩 붙어있는게 좋았습니다.
일품 감자탕 순대국
경기 여주시 세종로 374
7
2차로 방문했습니다 평일 한정으로 판매된다는 쫀득 한우뭉티기여요 술안주로 절절했습니다. 소고기뭇국같은 걸 계속 리필해주셔서 고기 먹다 슴슴하다 싶으면 국 한입 먹고 술이 계속 들어갔네요
우목뭉티기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20
10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인기가 엄청 많은지 3층 가게가 손님으로 가득했어요. 냉채족발을 먹었는데요, 고기 양은 좀 적지만 소스의 밸런스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엔 족발과 막국수 제대로 먹어보고 싶어요.
리북집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47
9
아이스크림소사이어티 판교점 얼그레이&밤, 민트초코. 민트초코는 색은 하얀데 은근히 맛이 진하고 얼그레이&밤 맛은 얼그레이와 밤의 조합이 괜찮다. 다만 판교 물가 생각해도 가격이 좀 비쌈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6
아침 부터 여는 샌드위치가 많지 않네요 무난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팝니다.
하우스브란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9
5
2차로 방문했습니다 매장 넓찍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저희처럼 가볍게 한잔하는 손님 회식으로 삼삼오오 온 단체손님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네이버 리뷰엔 핸즈 앤 몰트도 있었는데 이날은 없었네요. 수제맥주 붐이 살짝 줄었나봅니다
더블린 브루어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26
미리 전화하니 예약도 되더군요 금요일 초저녁에 방문해 느긋하게 먹었습니다. 물소 치즈가 들어간 마르게리타가 맛나서 항상 고릅니다 프로쉬또가 다 떨어져 아쉬운대로 다른 햄을 올려주신다고 해서 먹었어요.
핏제리아 우노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74
두바이의 유행에 편승해 두바이 초코맛을 포장해봤습니다. 카다이프 면인지 모르겠으나 씹히는 크런치함이 나쁘지 않네요.
아이스걸 크림보이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1
회식으로 방문했습니다. 파스타도 무난하네요 이번 방문에선 또띠아에 치즈를 입려 구워주는 비리아퀘사디아가 맛났어요. 파히타야 소스와 또띠아를 무한 공급해주니 맛있었고요.
낙원타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