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노미
추천해요
8년

수랏간 시식공감. 순서랑 대략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령숙수의 찬품단자 설명 재비(국악공연단)의 공연 춘향전의 사랑가 소금으로 타이타닉 마이 하트 윌 고 온 해금으로 추노 음악. 비 연미 추임새 배우기 금달의 꿈 : 서도민요 장타령 앵콜 : 진도 아리랑 다른분들의 후기를 읽고가서 음식에 대한 큰 기대가 없어서인지 지인이 안먹는 종류도 대신 먹어주며 고즈넉한 달 밝은 밤에 풍류를 즐기고 왔습니다. 음료가 아니라 술이었더라면 더 좋았을거 같지만 이건 모든 이들을 위한 행사니까요. ☺️ 처음에는 1부에 참석하고 경복궁 야경을 못보는게 아쉬웠지만 해가 진 후에 진행되는 공연이 한결 더 분위기 있는 듯 하네요. 5월 말이어서 밤이어도 춥지않고 탁 트인 곳에서 공연 즐기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다 트인 공간에서 앉아서 50분 정도를 보내야하니 추울 때는 피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다만 9시30분까지 경복궁을 볼 수 있는데 15분 부터 나가라고 안내를 하셔서 야경은 빛의 속도로 봐야했던게 아쉽네요.

경복궁 외소주방

서울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올리뷰

장소가 너무 좋군요!

노미

@apriori 미세먼지가 살짝 있었지만 장소랑 연주가 너무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