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어구이 (17,000) 🐟 임연수구이 (18,000) 흰살생선 먹고싶어서 임연수구이 골랐는데 고등어구이가 훨씬 맛있었다..! ㅎ 왜 고등어구이만 간이 짭짤하게 잘 되어있는 것 같지..? 아무튼 방문한 날 반찬도 다 맛있어서 잘 먹었다 그러나 다음부터는 무조건 고등어구이 먹을 듯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불가
어식백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번길 2 1,2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