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잎밥정식(아마씨상) (18,000) 반찬은 그때그때 다르게 나오는 듯 방문한 날은 된장국, 돼지불고기, 계란말이, 가지무침, 고추무침 등이 나왔다 연잎밥도 쫀득쫀득 맛있었고 반찬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다 맛있었다. 가지나물이 제일 맛있었다 엄~청 친절하시다. 부족한거 있는지 계속 여쭤봐주심 그런데! 웨이팅을 많이 했는데 그런것 치고 맛은 좀 평범한 것 같기도..
아마씨 아름엄마 씨앗밥상
전남 순천시 역전2길 50
5
0
🫓🍖🍲 도토리 묵보쌈 세트(2~3인분) (57,000) (토속전, 묵보쌈, 임자탕) 보쌈 맛있었고, 도토리묵도 밀도 높고 쫀득하니 맛있었다. 근데 보쌈과 도토리묵의 조합은 글쎄인 느낌? 둘다 맛있지만 막 더 맛있어지는지는 모르겠는 느낌? 토속전은 평범했고 도토리 수제비 들어간 임자탕이 진짜 맛있었다!! 도토리 수제비 말캉말캉,, 들깨는 맛없없 맛있었는데 자꾸 주변에 날파리가 날려서 신경쓰였다 🥲
나눌터
전남 순천시 팔마1길 4
6
🥩 안심(150~160g) (11,000) 🧀🍖 멘치 (4,000) 🧄 마늘소스 (1,500) 순천 돈까스 1황인 것 같아서 방문 돈까스 겉바속촉 맛있었고, 멘치도 안에 치즈 들어있고 맛있었다 장국에 건더기 큼직큼직하게 들어간 거 호감 마늘소스가 정말 맛있다. 개인적인 포항 최애 맛집 순이의 문어튀김 마늘소스가 정말 맛있는데 그와 흡사하다 (거기가 어딘데 씹덕아)
이레 돈까스
전남 순천시 팔마로 115-1
☕️ 아메리카노 (3,300) 🍓 수제양갱-딸기찰떡 (2,500) 🍫 수제양갱-두바이 (3,500) 🥐 두바이 크룽지 (3,500) 특허 마크 붙어있는 딸기찰떡양갱이 제일 맛있었다 두바이 양갱, 두바이 크룽지는 너무 당당하게 인공 피스타치오 맛이라 오히려 괜찮은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맛 (재구매 의사 없음) 순천역이 아주 가까워서 선물로 사가기도 괜찮을 것 같다
정원단밤
🍽️ 2인세트 (라이스 선택, 파스타 선택, 음료 2잔) (30,000) 🍚 목살김치볶음밥 🍝 빠네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근본력 2인세트 3만원에 가성비 좋다. 엄청 배부름 목살김치볶음밥 맛있었다. 위에 마요네즈 잔뜩 올라간건 마이너스.. 빠네도 양 엄청 많고 괜찮았음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가능
메이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6
8
🐙 쭈꾸미볶음 (14,000) 🍚 보리밥 (1,000) 분당쭈꾸미로 상호명 바뀐 뒤 오랜만에 와봄 쭈꾸미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고 야채 반찬들은 리필 가능 근데 보리밥이 별도라는게 넘 괘씸함;; 쭈꾸미볶음을 밥 없이 먹는 사람이 어딨나요..ㅠ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가능
분당 쭈꾸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7번길 8
7
포장 보고 와인인 줄 알았는데 커피! 오히려 좋아🥰 아직 어린왕자 더치커피만 마셔봤는데 넘 맛있어요!! 책 같은 드립백 상자 완전 센스 💯 뽈레팀 항상 감사합니다 🧡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10
2
🍱 커플세트 (38,900) (사케동, 돈부리 택1, 미니우동 2개, 미니연어샐러드, 요구르트) 사케동 맛있었다. 연어 신선하고 밥 간이 잘 돼있었다 치즈가츠동 맛있긴 했는데 식으니까 치즈가 좀 딱딱해진게 아쉽 미니연어샐러드는 그냥 뭐 괜춘 김치가 맛있었다!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불가
하치로 돈부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4
🍖🧀 안심+치즈 (14,000) 이름처럼 바삭하고 맛있었다. 돈까스가 어딜가도 상향평준화되어서 이제 돈까스 맛집을 멀리까지 찾아갈 필요가 없다고 느낌 돈까스 양이 살~~~짝 아쉽.. 냉모밀도 조금 먹었는데 달달하고 누구나 맛있어할 맛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불가
바삭돈카츠
9
🐟 고등어구이 (17,000) 🐟 임연수구이 (18,000) 흰살생선 먹고싶어서 임연수구이 골랐는데 고등어구이가 훨씬 맛있었다..! ㅎ 왜 고등어구이만 간이 짭짤하게 잘 되어있는 것 같지..? 아무튼 방문한 날 반찬도 다 맛있어서 잘 먹었다 그러나 다음부터는 무조건 고등어구이 먹을 듯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불가
어식백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번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