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다시마
@o0okseri
3.5
8일
드디어 먹어 본 몰질의 복지리! 고기짬뽕만큼의 감동이 있진 않으나 시원한 맛에, 싱싱한 복들이 한끼 점심으로 가격도 좋다!
몰질 식육식당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598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