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역 이쪽 골목 오면 술집도 많고 카페도 많은데 막상 정착할만한 카페를 잘 찾을 수 없었는데요. 새로 생긴 나레이트에 와보고 완전 단골 되버렸습니다. 👍👍일단 우드톤 + 식물식물한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데 음악이 진짜 잔잔하고 좋아서 앉아있는 자체로 눈과 귀가 즐겁습니다. 그리구 라떼랑 스콘 최고입니당 ㅠ 필터 커피도 하나둘씩 도전해보고 있는데 새로운 세계입니다 !
나레이트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13번길 22
1
0
카페 자트는 한적한 모란 골목길에 위치한 정말 보물같은 카페입니다. 저는 라떼 광인인데 여기 라떼가 정말 정말 고소하고 맛있구요. 시그니처 메뉴인 바스크 치즈케익들도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습니다. ㅠㅠ 🤍 조용히 작업하기도 좋고 카페 앞에 사는 길고양이 나비도 너무 귀엽습니다.
카페 자트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51번길 2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