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트
5.0
9일

모란역 이쪽 골목 오면 술집도 많고 카페도 많은데 막상 정착할만한 카페를 잘 찾을 수 없었는데요. 새로 생긴 나레이트에 와보고 완전 단골 되버렸습니다. 👍👍일단 우드톤 + 식물식물한 인테리어도 너무 예쁜데 음악이 진짜 잔잔하고 좋아서 앉아있는 자체로 눈과 귀가 즐겁습니다. 그리구 라떼랑 스콘 최고입니당 ㅠ 필터 커피도 하나둘씩 도전해보고 있는데 새로운 세계입니다 !

나레이트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13번길 2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