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도락가
@obizak
좋아요
3년
온육수 맛있고 밀면도 먹을만했음. 근데 창가자리는 주문을 안받는다고 함 불친절
밀면 전문점
울산 남구 번영로234번길 10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