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보면 허름 그 자체고 위생 걱정도 되는데 정작 들어가면 깔끔하고 메뉴도 너무 훌륭. 불필요한 츠키다시 없이 고품질 해산물과 회로 쾅쾅 이어지는 신기한 식사 경험. 저렇게 통째로 나오는 사시미 참 오랜만인데 정말 신선해고 쫀득했다. 좌석이 사실상 셋뿐이며 회정식 가격이 세다는 특징이 있다.
꾼 활어횟집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145-1 1층
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