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ha

싸돌아댕기는 맛 탐험
광화문, 영등포

리뷰 723개

seha
4.5
4일

음악을 아주아주 잘 아는 사장님이 새로 연 바. 오디오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시고 그만큼 귀호강. CD가 너무너무 많다. 신청곡도 가능하면 틀어주시는데 한국인의 3대 신청곡인 보헤미안 랩소디, 빌리 진, 호텔 캘리포니아는 틀기 시작하면 사장님이 너무 많이 들어야 해서 안틀어주신다고🙄 전문 바텐더가 아니시다 보니 주류 메뉴는 제한적인데 기본 주류인 하이네켄 생맥주와 하이볼 맛있게 먹었다.

페일 블루 닷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17-12

seha
4.0
4일

딱 만원짜리 맛있는 오므라이스. 가라아게 두 개 서비스는 좀 이따 가져다주셨다.

카페 나하

서울 중구 세종대로14길 34

seha
3.5
4일

주말엔 이 건물 카페들이 다 닫아서 영화 보러 오는 사람들에게 여기가 카페 역할도 대신 해주신다 한다.

엘꾸비또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68

seha
4.5
4일

오모나 사장님도 가게도 넘흐 특이하다. AR 스피커 같은 빈티지 오디오로 LP 틀어주시는 집. 가게가 건물 1층에 둘로 쪼개져 있는데 건너편 방은 5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사실상의 음악감상실이었다. 맘대로 LP도 가져다 틀어도 된다. 라이카와 핫셀블라드 같은 빈티지 카메라도 많이 전시돼 있었다. 사진-오디오-건축 좋아하시는 분들이 서로 많이 겹치는데 이 가게에 그 셋이 다 모여 있는 느낌? 시내 건물 1층이라 때에 따라 소음이 ... 더보기

카페 비온디앤

서울 중구 세종대로18길 28

seha
4.0
4일

옛날 경양식집 느낌이 나는, 실제로 상당히 오래된 듯한 즉떡집. 꽃샘추위 심한 날씨에 딱이었다. 맥주와 소주도 파시고 밤 늦게까지도 한다고. 떡볶이는 단맛 없는 스타일이고 종류별로 하나하나 시켜도 된다. 마지막 볶음밥이 너무나 꼬소하고 맞나더라. 아주머니들이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다.

로뎀나무

서울 중구 정동길 2-2

seha
4.5
11일

가격이 상당했지만 다질링계의 우전이라는 퍼스트 플러시가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직구 꾸러미에 넣었다. FTGFOP1 이 암호같은 다질링 종류/등급 표시는 봐도봐도 안 익혀지는데 긴 게 좋은 거인 듯😓 봄날 아침을 닮은, 약간 설레면서 향긋한 차!🍵 사실 지른 이유 중에 저 대나무 캐디도 있었는데 사흘만에 뚜껑이 쪽 뽀개져버렸다😭

다질링 퍼스트플러시 FTGFOP1

메이커 없음

seha
4.5
11일

서대문과 서소문 사이 한우집. 가성비 좋고 고기를 고수 느낌의 매니저급 직원이 구어주셔서 참 맛있게 먹었다. 배춧잎 구어먹으니 왜이리 맛있냐😭 김치도 직접 담그신다 하고 직원들의 가게에 대한 자부심이 남달라 보였다. 게임계의 욘사마(?)라는 게임캐스터 전용준님이 하는 식당이라고. 콜키지 한병까지 프리. 일행 중 생일자 있다고 육회도 서비스로 주셨다.

평창 우선생

서울 중구 통일로 102

seha
4.0
11일

새로 생긴 체인형(?) 라멘집인데 평일엔 벌써부터 점심 줄이 길어서 주말에 공략. 곱창이 의외로 많이 들어간 모츠 라멘은 설명대로 해장에 좋았다. 유자와 절인 단무지도 잘 어울렸다. 직원들도 쾌활하고 친절한 분위기. 음악 소리만 좀 줄이면 더 좋을 듯😭

멘츠루

서울 중구 서소문로11길 2

seha
3.5
18일

놀이방이 있어서 아기 동반 모임 하기 좋았다. 고기+서비스도 괜찮않다. 아기들이 별점 매기면 5점 줄 듯. 아주 난리들이더라.

갈비로운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1

seha
4.0
18일

말로는 표현이 안되는 거대한 냄비에 조개가 한가득. 월미도같은 바닷가 조개찜과 맞장 뜰 신선함을 기대하긴 어려워도 광화문 한복판에서 월미도st 기분을 낼 수 있어서 난 좋았다🦑🌊🦀

바다한가득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9길 2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