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seha

싸돌아댕기는 맛 탐험
광화문, 영등포

리뷰 826개

seha
4.0
13일

은근 애매한 위치와 한우 메뉴 비싼 가격에 어쩐지 안가다가 점심 약속자가 잡아주셔서 방문. 점심엔 솥밥 먹는 이들이 많았다. 이틀 연속 도미 솥밥 2일차인데 전일 솥밥보다 도미가 더 야들야들하고 맛있었다. 도미전도 만족.

한암동

서울 중구 정동길 21-15

seha
3.5
13일

난생 처음 먹어본 도미 솥밥을 어쩌다 보니 이틀 연속 먹었는데 그 첫날. 인사동에 있는 도미 전문점으로 코스를 시키면 도미회, 튀김, 솥밥, 지리 등등이 다 나온다. 핫플 찾아온 젊은 힙스터들과 근처 비즈니스 런치러들이 두루 섞여 있는 분위기. 음식은 엄청난 맛은 아니어도 꺌끔했다. 점심 치곤 양이 많아 담엔 단품으로 할 생각.

코미도리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15-7

seha
3.5
13일

포시즌스 옆에 원래 오래된 추어탕집이 있던 자리에 새로 생긴 고깃집. 당연히 노포는 아니고 컨셉이 노포. 심지어 바닥에 앉는 자리까지 있는데 요즘은 그것도 레트로인가보다. 검색해보니 영화 관계자분이 한다는 곳으로 보이는데 내 기준엔 너무 영화 세트처럼 겉도는 민속촌 식당같은 느낌? 하지만 그런 바이브를 (추어탕엔 차마 도전 못하는) 외국인들이 좋아해서 일대 고깃집 중 외국인 제일 많이 보았다.

시절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7길 18

seha
4.0
13일

서대문 직장이들이 조용히 고기 먹으러 간다는 고기 노포. 소고기 퀄리티가 좋았던 기억이 나는 사진을 뒤늦게 발견. 나이 지긋한 이모님들이 맞아주시는 키오스크 없는 식당.

풍요람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107-17

seha
4.5
14일

저녁엔 첫 방문. 점심보다 훨씬 좋았다. 독일식 족발 학센과 소시지 모둠 시켜서 맛있는 수제맥주와 먹으니 꿀맛. 맥주가 비싸긴 하더라.

블루메쯔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11

seha
3.5
14일

괜찮긴 한데 너무 비싸다😭 그래서인지 빈 자리가 많다.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seha
3.5
14일

점심에만 갔다가 저녁 처음 갔는데 짤라가 너무 비싼 것이었다? 나오기도 뭐해서 작은 사이즈를 시켰는데 어마어마한 양이 나와 깜짝 놀랐다. (점심 짤라는 거의 간장종지 사이즈…) 둘이 이렇게 많은 양의 내장만 먹는 건 아무래도 무리…😭 열심히 많이 먹긴 했지만 네 명 이상 짜서 가면 좋을 것 같다🙄

장호 짤라집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seha
4.0
14일

서강대 앞 태국 요리집. 큰 기대 없이 갔는데 점심으로 딱 좋게 맛있었다. 자리에서 키오스크에 선불 결제하는 시스템.

퐁타이

서울 마포구 백범로 8

seha
4.5
28일

산이 총총이 모여 있어 연휴에 연속 등산에 도전해 보았지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생각보다 여러 개는 못 가고 하루는 뽈레에서 평가가 좋은 이 카페에 찾아가 보았다. 직접 원두를 볶는 카페인데 입구는 소박해도 안에는 자리가 생각보다 많아 편히 마시고 올 수 있었다. 조용한 재즈 음악을 틀어두셔서 책 읽기도 좋은 분위기. 사장님 추천을 받아 카메룬 블루마운틴과 에디오피아 코케허니 핸드드립을 마셨는데 오랜만에 잘 내린 커피의 풍성한 ... 더보기

커피 가 로스터스

경북 문경시 중앙로 164

seha
4.0
1개월

도쿄 곳곳에서 보이는 부엉이 생맥주. 도쿄역 안에 있는 작은 펍을 전부터 핀해 놓았는데 이번에야 가보았다. 맥주는 당연하고 햄과 감자-베이컨 등 작은 안주들까지도 의외로 맛있다. 카운터에서 주문해서 직접 가져다 먹는 시스템.

常陸野ブルーイング Tokyo Yaesu店

〒100-0005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丁目9−1 グランスタ八重洲 2F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