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seha

싸돌아댕기는 맛 탐험
광화문, 영등포

리뷰 890개

seha
4.0
11시간

이 동네 새로 생긴 규모 큰 갈비집. 고기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고 친절히 다 구어주신다. 방도 많아 가족 모임에 적당했다.

갈비도락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84

seha
2.5
11시간

이 동네 인스타용 인기 카페 겸 책방이라는데 완전 시장통. 조카와 가면 선물 털리기 딱 좋다. 에스프레소 콘파냐 6000원대 가격인데 맛은 많이 아쉬웠다.

인크 커피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0

seha
4.0
11시간

우리도 성수동에 가봅시다! 하고 예약해서 작심하고 찾아간 기러기둥지. 분위기가 너무 좋다. 방 이름이 Bed라고 해서 뭐지? 했는데 진짜 침대 컨셉이었다. 실제 침대라거나 누워서 먹는 건 아니고 컨셉만 그렇다. 뇨끼는 맛있었고 바비큐는 일행들이 일찌감치 흡입해 한조각 먹었는데 쏘쏘했던 듯. 와인 리스트는 의외로 빈약하다. 콜키지는 3만원. 엄청 취하기 좋은 분위기. 방에 배경음으로 물소리가 나오는데 일행 중 화장실 소리같다는 분... 더보기

기러기 둥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8

seha
4.5
11시간

뇨끼도 라구 파스타도 맛있다❤️ 친절하고 아늑한 공간. 방도 있다.

르 큐제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34

seha
4.0
12시간

오후 네 시에 지하철역에서 떡볶이와 눈이 딱! 마주쳐버린 위기의 순간😱 컵 떡볶이라는 메뉴가 보여 적은 양인가요 물어보니 맞다고, 떡 일곱개라 그러신다. 사진은 하나 먹은 다음 찍은 것. 서서 오뎅 국물 한컵에 떡볶이 딱 조만큼 먹었더니 죄책감이 훨씬 덜했다🙄 2000원. 원래 마리짱이라는 꼬마김밥집이 있던 자리인데 둘의 관계는 모르겠다.

후다닥 김밥

서울 양천구 오목로 지하342

seha
3.5
5일

Since 1959 간판에 충격! 내가 첫 리뷰라 더 충격 😳 한국은행 직원들이 방앗간 드나들듯 가는 식당이란 얘기를 듣고 새해 돈의 기운을 받아볼까 하여 전격 방문. 녹두전과 파전과 전골 모두 이래저래 튀는 맛은 아니었지만 방이 엄청 많고 생각보다 규모가 거대해서 놀랐다. 내 입만엔 파전보다 녹두전이 맛있었고 대표 메뉴 비빔밥도 조만간 먹어볼 생각. 방이 많아 간단한 회식도 용이할 듯?

전주회관

서울 중구 세종대로14길 32-1

seha
4.5
14일

헛! 예상 외로 맛있다. 음료 포함 런치 2인용 45000원인데 양이 많았다. 프렌치 토스트가 입에서 살살 녹는 것이 근래에 먹어본 중 최고였다. 다이어트엔 치명적😭 다음엔 세트 말고 단품으로 프렌치 토스트만 먹어볼까 싶다.

콤바크

서울 중구 만리재로 193

seha
3.0
14일

기대가 컸는데 지역 특성상 너무 관광객 입맛으로 기운 느낌? 간장 게장이 주력이 아니어서 메뉴 선정의 실패였을 수도 있겠다.

한가람

서울 중구 남대문로5길 25

seha
5.0
14일

정식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됐다는데 시스템이 착착 맞아 돌아가고 음식도 안정적. 오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한다는 점도 매우 특이하다. 와인도 다양하고 서비스도 대단히 친절해서 한 주 사이 두번이나 방문🙄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식당. 매우 어둡다는 점도 술마시기엔 장점.

동남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2-1

seha
4.0
14일

요즘 서촌에 근사한 하몽집이 하나둘 생긴다. 최고급이라는 하몽을 알바 분의 지침에 따라 손으로 집어 살살 녹여 먹으니 꿀맛! 저 하몽을 시키면 콜키지 한병 무료라고. 생전 처음 먹어보는 셰리 와인은 호불호가 갈린다는데 나는 빅 ‘호’!👍 너무나 열심히 하는 알바 분도 인상적이었다.(“저는 직원이 아닙니다. 알바입니다!”라고 특별히 힘주어 강조🙄) 보싸노바 나오는 아주 아늑한 공간인데 단점은 너무 아늑해서 옆 손님 잘못 만나면 거... 더보기

라 벨로타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 35-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