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seha

싸돌아댕기는 맛 탐험
광화문, 영등포

리뷰 878개

seha
4.5
17시간

튀김 사진은 클로즈업이 정답이구나😳 점심에 방 잡고 이정도 맛있고 친절한 경험을 할 수 있다니 쏘는 입장에서 좋았다. 룸은 코스 필수인데 런치는 19000원부터 있다. 어르신들 모시는 자리였고 우리는 중간급인 28000원으로 먹었다. 다들 만족하셨다. 양이 엄청 많아서 19000원 코스도 좋을 것 같다. 디저트로 나온 과일-천리향 튀김이 의외로 기억이 계속 난다. 딱 하나 아쉬움은 밥이 좀더 맛있었으면 좋았겠다.

덴푸라 감춘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8

seha
3.5
17시간

김치찌개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시는 일행이 있어서 열차집 갔다가 2차로 직행. 은근 이러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놀람. 술 먹는 동시에 해장하는 느낌은 좋았다. 근데 김칫국물이 전보다 밍밍해진 느낌? 1차에서 쎄게 먹어서일 수도🙄

종가 김치찌개

서울 종로구 삼봉로 64

seha
3.5
17시간

점심 즈음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나다가 10시에 미팅이 있어서 가보니 틈새 시간엔 한적했다. 그런데 기대가 너무 컸나😓 라테는 평이했던 듯? 일행이 아메리카노는 맛있었다고 하셨다.

커피 스니퍼

서울 중구 세종대로16길 27

seha
3.5
17시간

뭐라 말하기가 애매하다. 파인 다이닝 컨셉 치고는 가격이 나쁘진 않은데 파인 다이닝 컨셉 치고는 음식이 평이. 맛보다는 비주얼에 무게감은 둔 느낌? 그랑서울의 신상 식당으로 4층에 있는데 엘리베이터를 타야지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롤게임장으로 간다고🙄 근데 엘리베이터 타기가 진짜 헬이다.

콘피에르 셀렉션

서울 종로구 종로 33

seha
4.5
18시간

풍성한 돈까스와 양념이 입에 착 붙는 막국수. 다음엔 물막국수도 먹어보고 싶다. 곤지암에선 보기 어려운🙄 카페같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접객도 좋았다.

시골막국수와 옹심이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418

seha
4.0
7일

오랜만에 건진 자연광 사진. 딱 이 느낌의 작은 새 식당. 아늑하다🥪

눈온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5가길 2

seha
4.0
7일

신세계백화점 디스플레이 보기 좋은 식당으로 유명한데 점심 양갈비도 괜찮네! 규정상 반드시 스테이크를 시켜야 한다. 근데 예상치 못하게 치즈케이크 등등 디저트가 정말 맛있었다🍰

더펄 바이 그릴도하

서울 중구 남대문로 55

seha
2.5
7일

파격적인 것도 정도가 있다😭 김치 없이, 그 어느 국물도 없이 육회 비빔밥 먹기는 처음. 오뎅 국물 없이 떡볶이 먹는 느낌이랄까. 육회 비빔밥 먹다가 느끼해서 콜라 시키기도 처음. 담엔 다른 메뉴로😭 옛 모담 자리.

어슬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2길 10

seha
4.0
7일

오래전 피맛골에 있던 유명한 열차집이 종각에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뽈레에서 발견하고 즉각 출동. 막걸리 명단이 길디 길다. 너무 옛날에 가서 예전 맛은 기억이 안나지만 하여간 빈대떡 맛있었다. 사진빨이 잘 안받는 듯🙄 지글지글 굽는 소리 음향 효과까지 더해서 셋이서 종류별로 막걸리 4병 먹음😭 비싼 해창보다는 드라이한 김포 선호 막걸리와 이름과 안어울리게 맛이 샬랄라한 광화문 막걸리가 좋았다. 예약도 된다.

열차집

서울 종로구 종로7길 47

seha
5.0
7일

지난번 점심에 갔다가 너무 좋아서 저녁에 방문. 와인을 병으로 시키면 한병까지 콜키지 프리여서 노빌레 디 몬테풀치아노 와인을 한병 들고 갔는데 딱 어울리는 끼안티 와인을 흥미진진한 설명과 함께 추천해주셨다. 사진을 깜박했는데 메뉴의 와인 설명이 너무 재밌다. 사장님은 참 점잖고 진지한 젊은 남성 셰프님. 1인 식당이다. 문어 스테이크는 첨 먹어봤다. 문어 너 언제부터 그렇게 맛있었던 거냐😱 음식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서 셰프님 디... 더보기

플랑슈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4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