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seha

싸돌아댕기는 맛 탐험
광화문, 영등포

리뷰 674개

seha
4.5
3일

들기름 순메밀 국수가 너무 맛있다😱 양대창 먹고 국수를 안주로 음주를 이어갔다. 대창은 좀 느끼하고 숯불이라 잘못하면 불붙는다. 금방 꺼주시긴 했다😬 콜키지 프리.

청춘구락부

서울 마포구 토정로 308

seha
4.5
3일

정말 묘한 식당과 주점과 노래방들이 모여 있는 건물 지하에 짠 하고 자리하고 있는 작고 아늑한 바. 츤데레 느낌의 바텐더님이 정성을 꽉꽉 담아 칵테일을 만들어주신다. 시즌 메뉴라고 되어 있는 미드나잇 오차드를 골랐더니 30도짜리로 매우 독하다고 감사하게도 염려해주셨지만🥹 카카오에 이런 저런 허브향이 아슬아슬 균형을 맞춘 칵테일 너무 맛있었다. 두 번째 먹은 진피즈도 입가심🙄으로 제격이었다. 의자가 네 개보다는 많지만 그래도 아담... 더보기

포 체어스

서울 마포구 큰우물로 75

seha
3.0
5일

저녁 술자리보다는 점심에 뚝딱 국밥이 맞는 듯. 국밥이 젤 맛있었고 안주류는 가성비가 별로였다. 분명 9시까지라 했는데 8시부터 문 다 열어놓고 웬만하면 정리하라 하셔서 춥고 서러웠다😭😭😭 점심에 국밥 먹으러 가는 집으로 정리.

애성회관

서울 중구 남대문로5길 23

seha
3.0
5일

이 건물에 은근 근사한 식당들이 들고 있다. 여기는 생면 파스타집. 셋이서 캐치테이블로 홀 예약. 가보니 바 좌석이었다. 분주한 오픈 주방을 볼 수 있는 건 좋았는데 음식이 역대급으로 늦게 나와서 시간 빠듯했으면 못먹고 나올 뻔. 50분만에 나왔다😭 맛은 괜찮았는데 50분 기다리다 먹을 정도는 아닌 듯? 12시 타임엔 이제 안 갈 것 같다. 생딸기 티라미수가 특히 맛있었다.

스케줄 오스테리아

서울 중구 남대문로 125

seha
4.0
5일

후딱 맥주를 먹고 싶어서 그냥 광화문 수제맥주 검색하다가 어라? 웬 이런 가게가 여기? 하여 출동해보았다. 힙지로가 광화문에 진출한 모양이었다. 왠지 죄송할 정도로 디게 힙했다. 가격도 그만큼 높았다. 굿즈도 많았는데 저 컵받침 가격이 생각한 것보다 0이 하나 더 많더라. 어쨌든 조명이나 음악이나 안주 모두 광화문 치고 산뜻한 느낌. 한국엔 잘 없는 사이더가 있는 것도 특이했다. 좌석은 많지 않다.

을지맥옥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7길 17

seha
4.0
5일

흑백요리사 때문에 무지 가기 힘들어진 식당이 되어버렸다. 그래서 간 참에 있는대로 다 먹게 되었다. 다섯이서 술도 없이 이걸 다 먹다니😱 대체로 맛있었고 물만두 마라샹궈 양고기 튀김이 특히 맛있었다.

도량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6길 6

seha
1.5
5일

요즘 강남에선 냉장고에 쌓아놓은 김밥도 6000원이구나😭 같은 리김밥을 광화문서는 말아주는데 역삼동에선 냉장이었다. 불고기 치즈 김밥은 역시 좀 조합이 애매하다 생각했는데 너무 달았다. 그래도 손님만 많더라🙄

리김밥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52

seha
4.0
5일

이사 가더니 완전 풀체인지를 했다. 넓어지고 쾌적해지고 뭔가 시크해졌다. 입구부터가 그렇다. 거의 과거를 숨기는 수준의 업그레이드! 방도 많아진 듯? 점심에 갔는데 저녁도 가보아야겠다.

한와담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76

seha
3.5
7일

다른 건 다 모르겠고 맥주가 9000원에 무제한. 안주는 대충 만든 호프집 안주 맛이지만 맥주 막 마시고 싶은 날 가기 좋다. 맥주잔을 꽂으면 맥주가 아래서 차오르는 요상한 기계에서 가져다 먹는 시스템. 셀프니 부끄럽지도 않다🙄 매장 사진은 개장 직후이고 곧 사람이 들어차서 도떼기 시장이 되었다. 그래도 꿋꿋이 병맥주 마시는 분도 있더라. 메뉴에는 맥주 무제한이 안 써있긴 하다. 스크린엔 반포대교 인근 한강 라이브 영상을 계속 ... 더보기

신라스테이 서대문 까페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76

seha
2.5
7일

사진 찍기는 예쁘고 좋은데 너무 비싸다. 생맥 한 잔에 8000원. 바로 건너편에 맥주 무제한 9000원 식당이 있어서 술값 내기가 더 후덜덜하게 느껴졌을 수도. 음식은 아주 평이.

후라이 보이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11길 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