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두번 갔는데도 아직도 애매한 집 (저와는 따로 갔던 지인도 비슷한 의견^^;) 비터버터라는 이름때문에 엄청 버터리한 구움과자나 패스츄리 종류가 많기를 기대했는데 스콘이나 휘낭시에 종류가 여럿 있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하얗고 촉촉말랑한 빵에 필링넣은 종류도 많더라고요? 하얀 말랑 모닝빵으로 만든 샌드위치 - 그냥 그랬음 잠봉바게뜨소금빵 - 빵이 말그대로 소금빵과 바게뜨의 하이브리드; 바게뜨처럼 딱딱하게 부서지는 겉면인데 위에 소금이 있어서 뭔가 .. 제취향은 아니었음 무화과 스콘 - 무화과 붙어있는 부분이 시럽인지 꿀인지 때문에 너무 딱딱했고 이에 붙을 정도로 끈적해서 좀 먹기 불편했어요 휘낭시에나 기본 스콘 정도는 탁월하진 않아도 나쁘지 않았던것 같고.. 좀 기대한 것에 비해 오잉? 좀 애매한데 싶은 것도 좀 있고.. 속에 이것저것 들어간 말랑빵 종류는 봉지에 들어가있는데 스콘이나 바게뜨소금빵?은 매대에 커버 없이 진열되어 있어요 참고하십쇼

비터 버터

서울 종로구 종로5길 7 Tower 8 1층 11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