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외식커🥄

동선우선주의
평일점심종로

리뷰 1335개

밥먹으러도 꽤 자주 오는 종로타워인데 이런 요거트집이 있는지 몰랐네요? 그것도 꽤 오래 있었던... 꿀바나나 메뉴 플레인 요거트로 하고 천도복숭아가 있길래 토핑으로 추가해봤는데 생과일 토핑 좋은데요 😄 요거트는 엄청 꾸덕한 스타일은 아니고 부드러운 스타일 간단하고 가볍게 때우고싶을때 가볼만한듯!

요거트맨

서울 종로구 종로 51

애매한 시간에 혼밥할때 한번씩 들러보는 홍지식탁 늦게와서 덜기다리긴했는데 토마토스튜가 품절이라 못먹었어요 ㅜㅜ 저같은 분들이 많은 걸 보니 스튜가 인기메뉴인가봐요 가지가지한상도 맛있게 먹었어요 흐물흐물하지 않을 정도로 유지된 매콤한 가지입니다 전메뉴 9천원 여전히 아름다운 가격

홍지식탁

서울 종로구 종로 19

이제 가게에 앉아서 먹는건 기대안하고 테이크아웃만 좀 편하게 하고픈데 요즘은 테이크아웃도 웨이팅이 엄청 길고 인기가 영 식지 않네요.. ㅋㅋ 날이 더워지면 웨이팅이 좀 줄어들려나요 매번 연어만 반복해서 먹다가 대표메뉴인 RTM을 먹어봤어요 연어보단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고 뭔가 이탈리아의 기본을 담은 재료 구성ㅎㅎ 그라나파다노 치즈 들어간것도 고소하고 괜찮네요 이것도 맛있긴 한데 저는 아무래도 연어가 더 좋은것같습니다 ㅎㅎ ... 더보기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새로 생긴 냉면집 코다리냉면이랑 물냉면 주문해봤는데 둘다 괜찮았어요 평냉계열 아니고 물냉에 기본적으로 새콤달콤한 간이 되어있음 만두가 4개 12000원/2개 7000원이라 뭐이리 비싼가했는데 크기가 어마어마하긴 해요 ㅋㅋ 집만두 맛이 나서 좋았어요

용문면옥

서울 송파구 거마로9길 4

내내 궁금했던 곳인데 엥겔님의 후기를 보고 바로 도전해봤습니다! 강동/송파의 이재모피자ㅋㅋ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고 또 말이 되는게 이재모피자처럼 '맛있는 한국식 피자' 계열입니다 치즈도 품질좋고 도우도 폭신해요 처음이라 시그니처인 김상식피자를 먹어봤어요 불고기, 고구마, 핫치킨, 파인애플 피자의 4가지 토핑을 한판으로 맛볼수있는데 다만 김상식피자는 컷팅이 부채꼴로 되어있지 않고 4가지 맛도 영역이 좀 특이하게 나뉘어 있... 더보기

김상식 피자

서울 송파구 오금로53길 55

스위트파크에서 케이크사고 아라비카에서 아아 사서 터미널가는것까지가 저희집의 코스이자 루틘... 서울라떼 교토라떼같은 메뉴들이 인기지만 저희는 여기서도 아아... 근데 스벅보다 맛있으니까요.. 분위기가 너무 퓨처리스틱한 나머지 앉아계신 분들마저 정물처럼 보이는 그런 분위기이긴합니다

% 아라비카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음식은 무난했어요 초반에 나온 중국식 회 맛있었고 나중에 먹은 튀김류도 맛있었고 (근데 소스가 달아서 비슷비슷하게 느껴지긴 했음) 개인적으론 코스메뉴가 아니라 추가주문한 마파두부가 되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두부가 깍둑썰기모양이 아니라 그릇에 푸딩처럼 맞춤(?)으로 통으로 들어있어서 떠먹는 방식이었어요 밥이 같이 나오진 않아서 추가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좋았습니다 중식당에 룸 예약하고 코스에 단품요리들까지 이것저것 추가... 더보기

골든 센트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9길 8-1

닭한마리처럼 무교동스타일의 낙지철판볶음도 서울특정 지역 음식이라 할수 있겠죠? (트위터의 닭한마리 플로우를 보며...) 낙지, 소시지, 콩나물 등등을 철판에 볶아먹는 낙지볶음 스타일을 저는 이동네에서 처음접했고 이동네에 그런 류 가게가 많기도하고요 개인적으론 그냥 낙지볶음이나 낙곱새류가 더 맛있는것같긴하고 낙지와 소세지가 딱히 조화가 좋은거 같진 않다고도 생각하는데 ㅎㅎ 그래도 가끔 매운거 땡길때 생각나는 메뉴 같습니다 원조... 더보기

막내낙지

서울 종로구 종로 19

온라인에 남긴 기록이 오프라인에서의 선물로 돌아오는 경험은 늘 즐겁고 신기하달까요 핀이 광화문/종각종3/인사동으로 사정없이 흩어지는게 가끔 아쉽기도 했는데 이번엔 소박한 수지만 동네 먹짱이 되어서 기쁘네요 😁 간헐적으로 하긴 했지만 모든것에 금방질리는 제가 뽈레만큼 (상대적으로) 꾸준히 하는 것도 별로 없는것같아요 ㅎㅎ 뱃지 받은것 정리하다보니 22년에 받은 뱃지가 있어 추억에 잠겼습니다 🫠 안그래도 날이 더워져 콜드브루... 더보기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쇼토나 205 다 과일생크림케이크 위주라 조카들이 원하는 초코케이크를 사가려면 늘 쉐프조로 오게됩니당 (최근에 보니 쇼토에도 초코바나나가 생긴것 같긴 하더라고요) 우연인것 같긴한데 두번연속 실수(?)로 원래보다 더 크게 만드신 케이크를 주셨어요 ㅋㅋㅋ (두장의 사진이 각각 다른날임) 망고딸기도 인기인것같고 피스타치오도 궁금한데 늘 초코만 먹음 🥲

쉐프조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