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은 무난했어요 초반에 나온 중국식 회 맛있었고 나중에 먹은 튀김류도 맛있었고 (근데 소스가 달아서 비슷비슷하게 느껴지긴 했음) 개인적으론 코스메뉴가 아니라 추가주문한 마파두부가 되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두부가 깍둑썰기모양이 아니라 그릇에 푸딩처럼 맞춤(?)으로 통으로 들어있어서 떠먹는 방식이었어요 밥이 같이 나오진 않아서 추가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좋았습니다 중식당에 룸 예약하고 코스에 단품요리들까지 이것저것 추가 주문했는데 룸 이용시간이 1.5시간이라고 엄청 눈치주면 ㅠ 코스를 안팔아야되는거 아닌가 싶어요 ㅜ 빈정상해서 다시 가진 않을것같음
골든 센트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9길 8-1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