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우리를 웨이링 하시는 거 안 좋아하는데 친구들이랑 간만에 만나서 웨이링 하면서 수다 떨면서 꽤나 한참 웨이링했다 (금요일 저녁에 감) 근데 고기 진짜 맛있었음🫢 친구가 사줘서 더 맛나요🫢 난 고기집 함흥냉면 좋아하지만 이집은 제주산방식당인가 거기랑 콜라보 해서 밀면을 판매한다 비빔밀면 하나 시켜서 노나 먹었는데 맛있었다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1층
6
1
고맥 @godok_beer
스웩~
고맥 @godok_beer
스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