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 많고 해물도 풍부하다. 간이 엄청 센 편이 아니라서 부모님이 맛있게 드셨다. 재방문 생각👌🏻
태양
경기 시흥시 수인로 3111
4
0
크림스프를 시킨 내 잘못이지만 포테이토크림스프는 조금 느끼한 편인 것 같다. 베이글은 원래 알던 대로 맛있고 커피도 괜찮다.
훕훕
경기 광명시 광이로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