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늘도꿀꿀
@oripigling
4.0
19일
크림스프를 시킨 내 잘못이지만 포테이토크림스프는 조금 느끼한 편인 것 같다. 베이글은 원래 알던 대로 맛있고 커피도 괜찮다.
훕훕
경기 광명시 광이로 24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