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palemoon

리뷰 243개

동네 오래된 밥집 느낌이에요.(시설은 깨끗함) 식권도 묶음으로 팔고 계심. 비지찌개 1만 원, 두부부침 3천 원. 요즘 물가 고려하면 저렴한 가격. 비지찌개는 보통이었고 두부부침이 맛있었습니다. 밑반찬은 직접 만드시는 게 아닌 거 같아서 집밥 느낌이 약간 감소... 국산 콩으로 두부를 직접 만드신다고 하는데 식당에서 나와서 오른쪽에 있는 음식쓰레기 통이 두부 만들고 남은 찌꺼기 같은 것들로 꽉 차 있었습니닷..

몽글몽글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20길 23

2025년 11월 말 스벅 신메뉴. 꿀과 우유를 섞은 달달한 맛인데 (전 오트로 바꿈) 마시다보면 문득 캐모마일 맛이 쥬시후레시..노란껌 맛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캐모마일 허니 시럽이라는 게 들어가서 그럴까요? 그래도 핫초코보다는 열량이 낮고 카페인 프리라서 추울 때 가끔 마실 거 같아요.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메이커 없음

palemoon
4.0
2개월

조개 미역국이랑 뚝배기 불고기 둘다 넘넘 맛있었습니당~ 생선구이는 추가메뉴로만 가능한데 크기에 비해 2만 원은 좀 비쌈. ㅠㅠ 최근에 가격을 2천 원 올리셨나봐요 밑반찬이 맛깔스럽고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앞치마가 보헤미안 스타일의 린넨 재질이고.. 집 같은 푸근한 분위기가 있어요. 가격이 좀더 저렴했다면+청결도가 좀더 높았다면 4.5점으로 평가했을 거 같아요. 식당 바닥이 너무 끈끈했습니다!! 밥 먹고 나오면 옷에 음식 냄새... 더보기

호박골

부산 해운대구 센텀2로 19

palemoon
3.5
2개월

닭갈비를 다 조리해서 내주셔서 좋았고, 감자면도 맛있었습니다. 밑에 분 쓰신 것처럼 다소 짭짤하고 맵긴 한데 전(저도 매운 거 잘 못 먹음) 그냥저냥 괜찮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다만 저랑 같이 가신 분은 맵다고 고생하심.. 추가 주문할 수 있는 사리 중에 야채가 없어서 아쉬웠음.

유가솜씨 닭갈비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51

palemoon
4.0
2개월

가격만 좀 저렴하다면 4.5 가능한데... 사악하게 비쌉니다. 구이랑 찌개는 1인분에 48000원, 조림은 1인분에 53000원. 특히 1인 1인분 주문 필수라 2인 가격이 최소 96000원이거든요. 자리에 앉았다가 가격 듣고 나가시는 손님들도 계셨음. 음식이 나오면 가격이 한 65% 정도는 납득되는 거 같아요. 밑반찬이 정말 잘 나오고(밑반찬이랑 밥 한 공기만 있어도 근사한 한 끼 가능한 수준) 갈치가 튼실하고 아주 맛이 좋... 더보기

은해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95번길 4-7

palemoon
4.5
2개월

직접 만드신다는 도토리묵이 아주 식감 좋고 고소합니다. 밑반찬도 훌륭하고 수수부꾸미가 인기가 많네요. 동네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데, 식당이 크진 않아서 평일 12시 부근인데도 일부 대기 손님이 있었습니다. 식당 건너편에 주차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희영이네

경북 문경시 마성면 은성로 1667

palemoon
0.0
2개월

일요일 저녁 장사를 오후 5시부터 하셔서 4시 57분에 들어갔는데, 만석이라 워크인은 안 된다고 하셨습니다. 적어도 주말엔 예약이 필수인가봐요 ×_×

바리에가타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5길 37

palemoon
4.0
3개월

구운채소 샐러드 매우 추천! 포만감도 커서 저녁까지 배가 안 꺼졌어요. 리조또는 친구가 시켰는데 제겐 깻잎+리조또 조합이 매력적이진 않았습니다. 타코 피자는 신메뉴인데 제가 시켰지만 취향에 맞지 않았습니다 굳이 피자로 먹을 건 아닌듯... 후무스피자 먹어볼 것을. 일욜에도 낮 12시 오픈이고, 앞에 앉아 있으니 11시 55분에 들여보내주셨는데 오픈한 지 30분 만에 자리가 찼습니다.

남미플랜트랩 앤 베이커리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55

palemoon
4.0
3개월

조용하고 편안한 미역국 전문점입니다. 미역국이랑 톳밥(리필 가능), 깍두기, 콩나물이 함께 나오고, 여기에 제육볶음 또는 고등어조림을 고를 수 있음. 깊이 있는 미역국까진 아니어도 한 끼 든든히 챙겨먹을 수 있고, 특히 8500원짜리 반상 메뉴도 있어서 가성비가 좋습니다. 중간에 쉬는 시간이 없어서 밥때 놓쳤을 때 가기도 편리. 사장님이 씩씩하고 늘 웃고 계셔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태수산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7길 4-1

palemoon
4.0
3개월

양평에 출장을 왔다가 가까운 백반집을 찾았습니다. 정식을 주문하면 보리밥과 밑반찬(가지, 깻잎, 감자, 오이, 콩나물, 호박, 배추, 고추 등), 뜨듯한 손두부, 제육볶음, 찌개가 나옵니다. 반찬은 알아서 더 떠다 먹을 수 있습니다. 보리밥 들어간 숭늉도 제공합니다. 짜고 단 맛이 다소 강하긴 하지만 맛깔스럽고, 반찬도 풍성하고 가성비도 좋습니다. 정식이 18000원이라고 했는데(올해 가격을 인상하신 듯. 백반은 14000원... 더보기

든해솔

경기 양평군 양평읍 덕평벌말길 7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