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한번쯤은 먹으면 좋을 맛집, 깃발집 부산에 오면 먹어야할 것으로 꼽히는 이재모피자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살짝 실망하실 것 같다 싶다몀 바로 여길 모시고 가면 됩니다 공교롭게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가 어버이날이었는데 할무니 할아부지 모시고 오신 효자 효녀분들이 많으셨습니다 나만 불효녀., 세상에 누가 돈주고 미역국을 사먹냐고 하는 사람인데 여긴 너무 맛있어서 밀키트도 주문했습니다 옆에 농심호텔도 있습니다 효자코스 농심호텔 숙박 식사는 깃발집
깃발집 국수전골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107번길 10 혜원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