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인생에 한번쯤은 먹으면 좋을 맛집, 깃발집 부산에 오면 먹어야할 것으로 꼽히는 이재모피자는 부모님 모시고 가기 살짝 실망하실 것 같다 싶다몀 바로 여길 모시고 가면 됩니다 공교롭게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가 어버이날이었는데 할무니 할아부지 모시고 오신 효자 효녀분들이 많으셨습니다 나만 불효녀., 세상에 누가 돈주고 미역국을 사먹냐고 하는 사람인데 여긴 너무 맛있어서 밀키트도 주문했습니다 옆에 농심호텔도 있습니다 효자코스 농심... 더보기
깃발집 국수전골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107번길 10
3
0
어미역이랑 만두국수전골 둘 다 먹어봤는데 처음 먹을 따눈 어미역은 그냥 평범한 가자미 미역국같다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만두 추가하라거 약간 강요? 하시는거 같았는데 추가하니 맛은 있었어오 ㅋㅋ 허심청 목욕하고 밥 먹기 좋아요!
4
가자미 미역국수 전골로 먹었어요. 순살로 잘 발라져 있어서 먹기 편했고 미역국 자체의 맛이 좋은 듯. 국수랑 수제비 넣어 먹으면 별미인데 부추왕만두 넣은 후가 제일 맛있었네요. 국물이 진해짐 ㅎㅎ 마무리로 죽까지 먹으면 배터집니다. 어리버리허게 먹으면 이모님들이 다 가르쳐주세요. 손님이 좀 많아 복잡....
어미역국수전골을 주문했습니다. 매콤한 만두나 닭국수 전골이 더 많이 팔리는 메뉴인가? 싶었지만 미역국수 전골이 궁금하기도 했고 딱히 만두를 막 그리 좋아하는 것도 아니라 미역국수 전골을 주문했어요. 근데 직원분이 만두 맛집이라고 2개 추가해서 넣어먹으라고 하심. 그래서 그렇게 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고 싹싹 먹었어요.
11
어우 어미역국수 대죤맛 근데 가자미에 비늘이 고대로 있어서 먹을때마다 입에 비늘이… 저희꺼만 그런건진 모루겠지만 비늘만 없었다면 5점 드릴 맛… 그리구 가자미가 좀 비려용 ㅠㅠ맛은 미역국에 칼국수 넣은 맛이지만 미역국이 엄~~~청 맛있는 미역국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같이 나오는 김치도 죤맛👍🏻그리구 만두전골도 먹었는데 얼큰맛으로 먹었습니당 만두전골도 죤맛 약간 등촌칼국수 느낌나용 미나리가 들어가서 그런가? 넘 넘 맛있었...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