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동생한테 추천 받았었는데 알고보니 인기짱인 술집이더라고요... ? 여러모로 재미있는 집인데 소개해보자면 1) 노트에 신청곡을 적으면 틀어줘요. 저희는 케이팝 신청했지만 이런거 신청하는 팀 저희 밖에 없더라구요. 뭔가 힙스터픽 노래들이 대체로 나와서 기절 ... 김완선 엄정화 신청하신분 반가웠어요. ㅎㅎ 2) 음주 전에 속을 달래라며 스프를 주십니다 ㅋㅋ 3) 집 컨셉이신가봐요? 화장실 여쭤봤더니 안방 지나서 있다고? 그래서 그런지 안주가 자극적이지 않고 뭔가 집밥처럼 맛있어요. 이런집이 의외로 없죠... 특히 젊은이들이 가는 집 중에서요. 4) 서빙해주시는 사장님 에너지가 넘 좋으세요. 세심하셔서 과자 떨어질 때마다 알아서 가져다주시고 이 공간의 분위기를 만드시는 분 같아요 ㅋㅋ 친구가 홍대 터줏대감펍 같은 분위긱 난다했는데 동감합니다. 근데 홍대였으면 더 시끄럽지 않았을까 싶어요... 만석인데 비교적 조용히 대화할 수 있어 신기했어요. 영업시간이 유동적인거 같아요. 문 닫는게 아닌 이상 인스타에 미리 올려주시진 않는거 같더라고요 ㅠㅠ 제가 간 날도 재료 준비로 한시간 늦게 오픈했으니 참고하세요.
뮤직펍 욜라탱고
대전 중구 중앙로122번길 24 2층
미미크리 @moming
저도 욜라탱고 좋아해요🥰🥰 피자조아님의 섬세한 리뷰랑 멋진 사진을 보고 있으면 뽈레하기를 잘했다! 이런 생각이들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피자조아 @pizzazoa
@moming 어머 정말요?? 사실 매번 너무 길게 써서 걱정했는데 좋아해주시는 분이 있다니 다행입니다. 심지어 그게 미미크리님이라니 기뻐요 🥰 사실 욜라탱고 가기 전에 미미크리님이 늘 추천하시던 모모제인이나 윈터커피 가려고 했는데 못가서 아쉬워요. 차의 계절이 너무 좋았던 바람에 계획을 수정했거든요. 다음엔 꼭 가보고 싶어요.
미미크리 @moming
@pizzazoa 🥰😍🤩😘 항상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