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햄버거 먹으러 맥도날드왔어요 신메뉴인 바질크림치즈베토디 먹었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부드럽고 나름 신선한 향이 나는 맛이라 좋았습니다 맥도날드 가실 일 있으면 메뉴추천으로 말할만 한것 같아요!!
맥도날드
전북 익산시 무왕로 1046
6
0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2층 뷰가 의외로 좋아서 굳이 리뷰를 끄적여봅니다 쿼터파운더치즈크리미파마산(헉헉) 먹었는데 너무 짜고 베이컨은 씹기 힘들었음을…베토디와 상하이를 배신하지 말자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