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평범한식탁

평범한 식탁🍽 맛집들은 먹스타에서도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5.0: 멀리서 찾아가서 웨이팅할 가치가 있음 4.5: 웨이팅해서 먹을 가치가 있음 4.0: 주변이라면 단골이 될 것 같음 3.5: 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궁금 3.0: 그저 평범한 식당 2.5: 기대를 충족시키지는 못하는 맛 2.0: 많이 아쉬운 맛 1.0: 맛과 서비스 모두
익산, 전주, 서울

리뷰 61개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또간집 꾸아입니다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방문했어요 고슬고슬한 밥에 딱 적당하게 나이스한 소스가 볶여서 숙주와 새우까지 호흡이 좋습니다. 약간 느끼할때쯤 쌀국수 국물로 내려주면 꾸아가 최애 볶음밥집이 되는 일은 금방입니다. 별점 4점입니다⭐️

꾸아

전북 익산시 고봉로32길 36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 먹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에 치밥하면 기가 막힌데요 영등점은 퀄리티가 또 꽤 괜찮아요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럽고 튀김도 깨끗한 느낌입니다. 별점 4점 드리겠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전북 익산시 고봉로24길 23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원대 앞 김밥천국의 포지션인 김밥판다에 갔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제육덮밥레 떡만둣국을 시켰어요 제육 이번이 두번째인데 지난번에도 먹고 아쉬웠던 기억이 있었는데 까먹고 있다가 첫입먹고 기억나더라고요. 떡만둣국은 평범한 맛입니다. 가게 자체는 메뉴도 많고 맛도 평타는 치는 곳인데 오늘 메뉴 선정이 아쉬웠네요 별점 3점입니다

그날애 김밥판다

전북 익산시 무왕로 876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야식으로 갓튀긴후라이드치킨의 반반치킨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오랜만에 먹는 클래식한 치킨의 정석 느낌이라 깔끔하고 좋네요. 요즘 황금올리브가 폼이 많이 떨어지고 bhc는 가격이 좀 있어서 곤란했는데 2만원대로 안 올라가는 치킨 중에서는 만족감이 좋습니다. 프랜차이즈에는 3.5점 거의 안 넘기는데 오늘는 4점 드리겠습니다⭐️

갓튀긴후라이드 영등점

전북 익산시 영등동 767-2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전주의 뉴뉴키친을 가봤는데요 난이도 높은 양식 혼밥인 걸 감안하면 혼밥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뉴뉴크림리조또 주문했어요 약간 매콤한 리조또에 지코바 소금구이같은 직화향이 살짝 풍기는 닭다리살이 올라갑니다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아요 시그니처라고 하기에는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음식 맛 자체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크림리조또에 구운 닭 조합이라 물... 더보기

뉴뉴키친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11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면식당 원광대점에 다녀왔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무난해서 장점이 있지만 뭐랄까 또 가면 항상 아쉬워요 물론 메뉴를 좀 타긴 합니다 이날은 규동에 함박스테이크 추가했어요 정말 말 그대로 평범 그 자체인 맛입니다. 근데 이유 모를 아쉬움이 남는 걸 보면 가격 대비 평범보다 조금 아래의 느낌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들기름소바가 제일 추천드릴 메뉴입니다 나중에 또 가게 되면... 더보기

면식당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70길 43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전날에 과음하고 떡볶이가 잔뜩 땡겨서 청년다방 차새대 떡볶이 시켜봤어요 차돌, 새우, 대창 떡볶이의 줄인말인데 괜찮습니다 청년다방 떡볶이의 맛이 기본은 되니까요 하지만 뭔가 그 이상의 맛을 내지는 않는 것 같아요 한번쯤 시도해봄직한 맛입니다 별점 3점입니다

청년다방

전북 익산시 하나로 434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원대생이라면 누구나 아는 초밥집 초미당에 가봤습니다 사실 n회차 방문이긴 한데 가격은 좀 있어도 초밥이 괜찮아요 특히 초미당만의 가지초밥은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익산 최애 초밥집은 따로 있는데 나중에 가게 되면 다시 리뷰해볼게요 가라아게도 무난하고 좋습니다 별점은 3.5점입니다

초미당

전북 익산시 선화로33길 76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가능한 내돈내산만 올리려고 하는데 학교 선배들이 밥약으로 사주신 곳이 별점 5점짜리라 리뷰를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광주 킹피쉬 일단 저희 앞에 4팀 웨이팅이 있었는데 상차림과 회 상태를 보니까 그럴만하더라고요 가격도 상당한데 충분히 그만큼의 맛을 즐깁니다 제철 벤자리회로 시켜봤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회무침도 좋고 하나하나가 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회 자체의 퀄리티가 좋아... 더보기

킹피쉬

광주 서구 상무민주로 23-1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강릉여행 마지막 식사 둘째날 아침으로 짬뽕순두부 먹으러 왔습니다 아주 진하고 짭짭한 맛에 잔뜩 들어간 고명들 포슬포슬한 강릉 특유의 손두부 느낌이 나는 순두부 밥에 쓱쓱 비벼먹고 밥 한술 떠서 국물에 푹 적셔먹고 그렇게 한입씩 먹다보면 순식간에 완뚝입니다 자취방 주변에 있었으면 해장하고싶을 때 자주 갔을 것 같아요 별점 4점입니다⭐️

강릉 짬뽕 순두부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1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