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목동 미스타교자 - 간단하게 맥주 마시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안주 너무 별로... 분위기도 속도도 가격도 다 별로별로...ㅠ 사장님도 직원분도 친절은 하신데 메뉴가 넘 별로라 또 갈 일 없을듯해요ㅠ 다른 지점 괜찮대서 일행 추천받아 간건데 크림새우와 어향가지(???) 둘 다 느끼했고 모기 너무 많아ㅠ
미스타교자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96
9
0
미스타교자 / 목동 참 항상 가도 즐거워지는 곳이에요 미교는,,, 자극적이고 뷸건강한 맛인 것은 알고 있음에도 발길이 가는 곳! 메가 하이볼 안 먹으니까 가성비도 좋더라구요☺️ 체험단으로 방뭉해서 더 기분 조았습니다 목동역점 미교 깔끔하고 조아요
5
술이쪼끔 비싸긴하지만 맛있는 생맥주에 교자 간단하게 하러가기 좋은곳 ㅎㅎㅎ 야장에서 교자에 시원한 생맥주 얼마나 맛있게용 ㅠㅠ
4
혼자 가서 먹기에도, 2차로 가기에도 꽤괜 가격이 깡패인데 맛도 괜찮아요
목동역에서 2차로 가볍게 들른 곳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생맥주랑 생맥주소맥도 팔고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