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버크

열시미먹어서없애버리자🏃🏻‍♀️
서울

리뷰 1895개

버크
2.0
3일

목동 미스타교자 - 간단하게 맥주 마시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안주 너무 별로... 분위기도 속도도 가격도 다 별로별로...ㅠ 사장님도 직원분도 친절은 하신데 메뉴가 넘 별로라 또 갈 일 없을듯해요ㅠ 다른 지점 괜찮대서 일행 추천받아 간건데 크림새우와 어향가지(???) 둘 다 느끼했고 모기 너무 많아ㅠ

미스타교자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96

버크
5.0
3일

북촌 발렁스 - 이전하고 첫 방문😄 피스타시에 넘 그리웠는데 여전히 진하고 맛있었어요.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투몬도 레이어 다양하게 짙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투몬은 조금 더 달달한 편이라 음료와 같이 먹어야 할 것 같았어요. 매장도 예쁘던데 다음엔 앉아서 먹어보는걸로..!

발렁스

서울 종로구 계동길 50

버크
5.0
3일

목동 현대백화점 정돈 - 🥩지인짜 오랜만에 정돈...! 일식돈까스 유행 초창기에 먹어보고 큰감동 받고나서 세번째인 것 같은데 이 지점이 그런건지 내 입맛이 높아진건지 이제는 그냥 무난한 두툼돈까스😌 그래도 맛있고 가게 깔끔하고 이 가격이면 맛없으면 안되지!!

정돈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

버크
5.0
4일

후쿠오카 하카타 銀しゃり焼肉 直球ホルモン 博多駅前店 - 숙소 근처에서 가장 좋아보이는 야끼니꾸 가게를 골랐습니다😁 영어도 한국어도 번역기도 언어 소통은 전혀 안되어서 꽤나 힘들었지만 영어메뉴판도 있고 고기도 엄청 맛있어요! 찍어먹는 소스도 독특하고 한국식 반찬도 준비되어있어서 신기했어요ㅋㅋㅋ(물론 전혀 다른 맛...) 맥주 무제한 2인에 모듬세트로 먹고 추가로 몇가지 더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격도 적당히 나왔습니다. 혼밥하는 분... 더보기

銀しゃり焼肉 直球ホルモン 博多駅前店

〒812-0011 福岡県福岡市博多区博多駅前4丁目24−1

버크
5.0
4일

후쿠오카 이토시마 마타이치노시오 제염소 공방 톳탄 またいちの塩 製塩所 工房とったん - 패키지투어로 편하게 도착한 소금공방! 마침 날씨도 개어서 바깥 테이블에 앉아서 경치 구경하면서 먹기 좋았습니다😉 전날 투어에서 관광객이 겹쳐 웨이팅이 심했다며 버스내에서 미리 선주문 받아주신 푸딩 너무 맛있었어요. 짭짤한 소금캬라멜이 잘 어울렸고 엄청 부드러웠어요. 보냉백 가져오셔서 엄청 사가신분도 있었어요ㅋㅋ 현장에서 다먹은 푸딩병은 반납해... 더보기

またいちの塩 製塩所 工房とったん

〒819-1335 福岡県糸島市志摩芥屋3757

버크
5.0
4일

후쿠오카 하카타역 大江戸そば - 숙소 근처에서 늦은 저녁을 찾다가 겨우 찾아 들어간 소바,덮밥 전문점이에요🙂 완전 마감시간에 걸려버렸는데도 노부부 주인분들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습니다. 외관부터 내부까지 가게도 아주 오래되어보이는 것이 이 동네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올 것 같아요ㅎㅎ 우엉튀김 온소바와 키츠네우동, 가츠동 주문했고 맛은 무난무난했어요. 번역기로 헤매고 있으니 영어 메뉴판 가져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大江戸そば

〒812-0018 福岡県福岡市博多区住吉4丁目14−7

버크
5.0
4일

후쿠오카 텐진 이키나리 스테이크 いきなりステーキ 福岡天 - 첫날 이치란먹고 걸어다니다 발견한 스테이크집! 캐쥬얼한 분위기로 바 좌석이 대부분이라 그런지 혼밥하는 분도 많아요. 소스도 겸상(?)하는분과 나눠쓰고요ㅎㅎ 합리적인 가격에 잘 구워진 스테이크~ 그정도😘

いきなりステーキ 福岡天神店

〒810-0001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天神2丁目7−13

버크
5.0
7일

오목교역 디트로이트 피자 - 오목교역에도 새로 생겼어요! 영화보러가기전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크크🍕 바로옆에서 먹을 수 있는게 넘 좋은 가게에용

디트로이트 1달러 피자

서울 양천구 오목로 지하342

버크
5.0
7일

북촌 부빙 - 현장 등록해두고 북촌 한바퀴 구경하니까 금방 줄어들더라구요! 호출하면 3분?5분?안에 매장앞 코드를 입력해야하는데 그게 꽤 어려운듯ㅎㅎ 중간중간 잘 확인하면서 돌아다니면 될 것 같습니당 지난번 연남점에서 팥빙수 맛있게 먹고 또 주문하고, 시즌메뉴인 초당옥수수빙수도 주문했어요. 여전히 맛있고 진하고😋 초당옥수수가 특별히 가격이 사악하지만 증말 맛있습니당

부빙

서울 종로구 북촌로7길 3-4

버크
5.0
7일

성수 우스블랑 - 샌드위치 종류 많고 넘 맛있네요🤤 사이즈도 엄청 든든! 성수에 새로 생겼대서 오랜만에 우스블랑 갔는데 늘 먹던 갈레트 너무 맛있고 공간도 쾌적해서 좋았어요. 더운날씨에 이후에 약속만 없었다면 빵 잔뜩 샀을텐데 크림빵이 대부분이라ㅠ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멋있어요!

우스블랑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19-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