頂上
음식
전체 더보기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암 파스타집! 가격도 괜찮고 양과 맛도 괜찮아요! 개강 시즌에는 줄서서 먹는다고 하네요(?)!
정상
서울 성북구 개운사길 2
3
0
저렴하고 맛도 괜찮지만 불친절해요. 갈수록 더 불친절해지는 것 같아요... 다 먹은 기미가 보이면 바로 와서 치우고 나가라는 티 내는 등등.. 카드결제는 티나게 싫어하고..
1
학교앞에서 정말 오래 된 파스타집 정상 자주 바뀌는 상권에서 오래 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학생 기준 좋은 맛 좋은 가격 좋은 양이 아닐지.. 모든 파스타 ₩7,500, 현금결제하면 ₩7,000. 마늘빵 두개랑 사이다 한 잔을 같이 주신다. 감베로니 포함한 오일 파스타 라인이 다 괜찮음. 근데 여기 주문 많을 때 가면 항상 연기가 자욱한 느낌..
7
#안암 #파스타 오일파스타 감베로니/봉골레 가 제일 잘 나간다 크림은 새우크림파스타가 잘나감. 서비스로 빵2개랑 사이다를 주시는데 가격대비 짱 맛있고 좋다. (사진의 빵이 3개인 이유는 제가 단골이기 때문이구여..)
2
🍝🍝 저렴하긴하나 양이 적다고 느낌. 두명이가서 한개씩 먹었는데 먹고 허전한 느낌이라 머쓱했다. 불친절했던 기억은 덤
7시까지 파스타를 팔고 그 이후에는 호프집으로 변한다는데 맨날 파스타만 먹으러 옵니다. 모든 파스타 일괄 6900원인데, 감베로니가 가장 잘 나가요. 오일 파스타를 잘 하시는 듯. 환기가 원활하지 않아서 가끔 연기가 자욱할 때가 있어요.
안암 정상. 여기 감베로니 파스타가 짱이야 가격도 저렴해 두그릇도 가능해 참지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