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내스타일 개맛잇당ㅋㅋㅋㅋ 연맥또먹고싶당ㅋㅋㅋ
소소라면
서울 동작구 만양로 104
5
0
닭꼬치 킬러는... 숙대입구에 소소라면 닭꼬치 맛있다고 들어만 봤는데 우연하게 노량진점을 방문해봤어요 이거 실화에요? 맥주 클라우드라 내가 싫어함 이슈.. 과일향 싫어해요.. 닭꼬치 그저그렇고 짜파게티 쯔란맛나서 짬... 실망했어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