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맛있어서 합정점와봣는데 여기두 맛잇네요.. 인정합니다잉 완존맛잇어!!!!!! 그리고친절하고 잘구워주세욤ㅋㅋㅋ
다독이네 숯불구이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8
5
0
맛잇긴해요 .. 가격이 비싼데 맛잇어서 할말이없어요 ㅋㅋㅋㅋ 이번달까지만 하신다는데 더해주세요 ㅠㅠㅠㅠ밀크티 ... 프레첼 쫀득 버터 치아버터 강추!
츄이 구이 브레드
서울 마포구 토정로3안길 18
진짜맛잇어요 강추.. 해장할때 무조건 달려가세요 넘맛잇는거 ㅠㅠㅠ 왜 이제왔지 집앞인데 ㅠㅠ
우엔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8
6
내스타일 개맛잇당ㅋㅋㅋㅋ 연맥또먹고싶당ㅋㅋㅋ
소소라면
서울 동작구 만양로 104
역전은 항상옳다 콘소메 꼭드세요 개ㅐㅐ맛잇음ㅋㅋㅋ
역전할머니맥주
맛잇어용 ㅎㅎㅎ노량진에서 술마시니까 달다...
명가 왕족발 보쌈
서울 동작구 만양로 92
사장님이 좀무서워요 근데떡볶이는 맛잇엇슴ㅋㅋㅋㅋ
씨티 보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62-2
맛잇긴하네 인정이요 재방문의사200 ㅋㅋㅋㅋㅋ
달맞이 광장 바베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92
좋았어요 ㅋ 직원들이 너무친절해유 분위기 최고얌~~~~
제주아홉 혼술바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16번길 21
1
너무 짜다.. 근데 찜닭은 궁금했슴 점심특선 담에먹어볼라구요 ㅎㅎ
진미 황먼지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6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