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오 걍 갔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인테리어도 맘에 듦 합석같은 자리 앉았지만 잘 있다 옴ㅋㅋ
겸사서울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4
5
0
[겸사서울] 연남동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느좋 카페 일단 분위기가 매우 힙하고 좋다. 따뜻한 힙함이랄까.. 영수증이랑 매장 곳곳(화장실에도) 인생 글귀들이 적혀있다. 핵심은 한 번 주어진 인생 뭣이 되었든 열심히 살아라. 실패해도 괜찮다. 이런 느낌ㅎㅎ 들어가자마자 너무 맛있는 향이 나서 바로 에그타르트 시키고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시켰는데, 둘 다 작고 알찬 맛이다! 에그타르트는 쿠키 같은 타르트에 안에가 찐한게 엄청 맛... 더보기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