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 BAKERY
음식
전체 더보기
이번주 오픈 갓신상 ㅠ빵집 맨날 지나가면서 언제여나햇는데 드디어 영접함 빵은 약간 퀄리티좋은 편의점빵느낌.. 저 땅콩빵에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잇는거 넘배신감.. 에다가 빵도 약간 진짜 걍 빠바식빵?느낌 저 화이트롤은 먹자마자 바로 하얀풍차로 달려가고싶은맛임 이것도 걍 편의점보단 약간 좋을수도?잇는 퀄리티
앤드 베이커리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12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