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가크예거

식일기
마포.은평.서대문

리뷰 521개

두바이아박.. 920칼로린가? 먹다가 개충격받음진짜 ㅠ 물론 투썸디저트잘하긴하지만 두초생부터 약간 두바이는 아닌거같당 맛없는건아닌데 또 인위적인맛이 지림 투썸 명지대점 3층 카공용인데 좋음

투썸 플레이스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31-1

헹 마포구한복판에 이런 미친정겨운식당이잇을줄이야 난 식당오지콤잇어서 이런간판보면 못지나치는데 역시맛잇음 밑반찬 많아서 좋고.. 부침개는 굳이? 싶다 청국장은 약간 연했고 제육은 진짜 생긴대로 감칠맛이 조음 ㅠ 근데 직원분 넘 까칠하시고 막 소리질러서 다른직원분이 사과하러나오시고 뒤에서 먹던분들 화나서 걍나갓다 난 딱히 그런거 신경안써서 상관없엇음 할머니라 그럴수도잇지~싶구..

청주식당

서울 마포구 성지1길 18

이번주 오픈 갓신상 ㅠ빵집 맨날 지나가면서 언제여나햇는데 드디어 영접함 빵은 약간 퀄리티좋은 편의점빵느낌.. 저 땅콩빵에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잇는거 넘배신감.. 에다가 빵도 약간 진짜 걍 빠바식빵?느낌 저 화이트롤은 먹자마자 바로 하얀풍차로 달려가고싶은맛임 이것도 걍 편의점보단 약간 좋을수도?잇는 퀄리티

앤드 베이커리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12

맨날 이단계먹는데 여기이단계는 좀 안매웟음 꿔바로우 마라탕 무난하게좋음 . 밥 무제한 땅콩소스 달라하면 주고 마유같은것도잇어서 알아서 먹으면댐 글고 메뉴판봣는데 홍소로우덮밥잇어서 가슴이막뜀 담엔 일반요리 먹으러와여지 사장님쭝국인

성연 마라탕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 19-1

일단 종류가 진짜적음 나는 날것안먹어서 디저트랑 스시 회 제외 두접시안에 다 먹을 수 있을정두 그래도 회퀄리티 오성급 못지않고(오성급임..) 고기도 퀄리티좋고 전체적으로 걍 다 ㄱㅊ아서 음식종류많은데 가봤자 다 못먹는데 걍 담에도여기와서 적당히먹고갈듯 아 그리고 디저트 특히 마카롱이지림 와인도 무제한 약간 아쉬운건 블로그 같은거 보고갈땐 요리하나씩 내주는거 랍스터, 캐비어이런거였는데 난 앙쿠르트스프받음

라팔레트 파리

서울 중구 명동8나길 38

솔직히 세번째?가서그런가 빵은 다 그냥 그랫고 ㅠ 특히 마라고로케는 중국인아니면 사면안됨 중국맛지려서 다버림ㄷ 암튼 망고시루가 ㅈㅉ너무맛잇어서 깜짝놀람 엥간한 백화점망고보다 달앗음 글고 대전역 지하에잇는 냉우동 3천얼마에 먹엇는데 면이 개쫄깃하고 가라아게도 맛나서 담에 또먹을겨

성심당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4시간대기치곤맛없음 아니대전날씨왜이래 기다리다탈수로죽을뻔 ㅠ 나는 마들렌보단 휘낭시에

몽심

대전 중구 중교로 32

김밥만먹어서그런가 걍 맛잇는?묵참맛인데 아직은 왜이리 별점이높은지모르겟음 담엔 떡튀를먹어봐야지 주말에도열어주세용 ㅠ

옥토끼 떡볶이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보쌈 야들야들하고 김치맛잇고 알배기부드럽고 비빔칼국수까지 맛잇숴 ㅠ 근래먹은 배달음식중 젤 만족스러웟음 .. 오히려 고추튀김이 튀김옷 너무 두꺼워서 별루엿고 암튼 가끔시캬먹을드ㅛ

우이락

서울 은평구 응암로12길 9-6

약간 가게인테리어보고 손맛지리는 어머님계실줄 알았는데 아니엿음; 걍 프랜차이즈같은 맛 제육이 달고텁텁했고 고기가 그 엉덩이아니면 앞다리살 살코기부분만 떼어놓은거같아서 ㅂㄹ ㅠ

너도 나도 식당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