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옥수수빙수 굉장히 맛있고 달달해요. 옥수수를 직접 튀긴듯한 토핑도 맛있구요. 누룽지라떼는 생각보다 덜 고소했고 토핑이 점점 눅눅해져가서 아쉬웠어요. 안도 밖도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또 한 번 가고싶네요.
목과원
강원 강릉시 초당원길 30-9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