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닭발, 대창 자체는 신선한 편이라는 생각이드는데 양념이 너무 달았어요ㅠㅠㅠㅠ 먹다보면 금방 질리는 끈적한 단맛이랄까.. 주말에 오픈런하고 줄서서 들어갔는데 너무 가대했나봐요..🥹
짚뿔닭발
서울 중구 퇴계로 409-9
7
0
맛이 나쁘진않은데 양 대비 가격 많이비싼편인듯,,, 하이볼도 술맛 안나고 걍 음료수같아서 담에간다면 하이볼은 안시킬듯:<
5
쓰읍 기대한 것만큼은 아니였다. 좀 짭다. 기대가 커서 실망이컸던듯.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