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Romy

끼니를 때우는 삶은 싫어요. 인생은 음미하는 거니까!
서울

리뷰 32개

Romy

좋아요

2개월

비행기가 보이는 공항 근처 오션뷰 카페에요! 공간이 트여있어서 뻥 뚤린듯이 시원하고 좋아요. 카이막 관련 디저트와 음료가 시그니처인듯해요.

듀 포레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579

Romy

좋아요

2개월

금요일 오전 8시 50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영업중이였고 테이블이 거의 차있었어요! 9시 10분 전쯤으로 웨이팅 걸리더라구요. 접착뼈국은 처음 먹어봤는데, 맑은 감자탕 같은 맛이고 살이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고사리해장국은 우진에서 먹는걸루^^~

넉둥베기

제주 제주시 서문로 9-1

Romy

좋아요

2개월

요즘은 서울에서도 흔히 특수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인지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였는데, 그럼에도 제주스러움이 묻어나는 반찬들과 각종 소스들이 인상적이였어요. 특히나 여기는 공기밥 맛집이에요... 이천 쌀밥처럼 윤기나고 찰지던 갓지은 밥맛!

뽈살집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91번길 41

Romy

좋아요

2개월

바다뷰 넘 좋아요! 비가와서인지 사람이 많지 않아 좋은 자리에서 오래도록 바다멍 했어요. 시그니처 라떼 달달하고 맛있는데, 따뜻한 라떼인데 손잡이 없는 유리잔에 나와서 신기했어요.

오른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14

Romy

좋아요

2개월

입 안에서 펼쳐지는 바다의 맛, 전복 돌솥밥과 성게 미역국! 마가린에 비벼먹는 전복 돌솥밥인데, 간장맛이 좀 쎄서인지 전복의 녹진함과 고소함이 좀 묻히는 느낌이였지만 다 먹었어요(?) 성게 미역국은 넘 시원하고~ 이 집 김치가 찐!

그 옛맛

제주 제주시 서사로24길 12

Romy

추천해요

2개월

이제 제주도 아니고서는 오마카세 못 먹겠는데요... 네타 클래스가 감동적! 레몬 샤베트 클렌징을 기점으로 1부라 볼 수 있는 적초 샤리에서는 흰살 생선 위주, 2부인 쌀식초 샤리에서는 붉은 생선 위주로 구성되어있어요. 2부는 살짝 느끼함이 몰려있는 구성 같았지만 상관 없죠? 너무나 제주스럽고 훌륭한 식사였어요. 또 갈거에요!

스시 호시카이

제주 제주시 오남로 90

Romy

추천해요

2개월

미영이네가 수요일 정기 휴무인 관계로 지인에게 고둥어회집을 추천 받았는데 바로 옆집이였어요. 제주 고등어회 말해 뭐해.. 비린내 하나도 없고, 첫점부터 끝점까지 물리지도 않고 한 판 뚝딱! 미영이네와 다르게 조림도 나오고 빨간 고등어탕도 나오고 열기튀김도 나와요! 어차피 메인은 고등어회^^

만선식당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44

Romy

추천해요

2개월

라떼가 너무 맛있어서 놀라울 정도. 유유 맛이 고소하면서 살짝 달달하고 특별한 것 같은데, 멸균 우유를 쓰신다고 하더라구요! 분위기도 안락하고 좋았고, 비치되어있는 책들을 보는데, 작가님들이 직접 선물한 책들이 많아서 신기했어요.

제레미 애월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06-1

Romy

추천해요

2개월

간이 쎄지 않은데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죠? 아침 첫끼로 먹었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이라 좋았어요! 어르신들 모시고 가도 아주 좋을 메뉴들.

한라산 아래 첫마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675

Romy

추천해요

3개월

미더덕회가 먹고 싶었는데 3월부터 된대요ㅠ 아쉬운대로 우니 한판과 모듬회 먹었어요! 우니는 캐나다산인데 크기가 엄청 크고 녹진하니 맛있었어요. 모찌리도후 서비스까지 잘 먹었습니다.

빼레

서울 마포구 독막로5길 2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