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한 5년전쯤인가 부산 놀러와서 금수복국 맛있게 먹었는데 복어라는 음식이 어렵다는 걸 알게됨 셀프비빔밥에 지리 국물만 홀짝였네 ㅜ
복어나라
부산 사하구 하신중앙로 270
9
0